2019년 02월호 구매하기
작명소 이름사랑 작명 개명분야 15년 연속 점유율 1위에 올라
작명소 이름사랑 작명 개명분야 15년 연속 점유율 1위에 올라
  • 김지영 기자
  • 승인 2018.06.30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름사랑작명소가 15년간 작명(개명) 분야 점유율 1위에 오른 것으로 조사됐다. 시장조사기업 랭키닷컴에 따르면 2위 작명소와 점유율 차이가 많이 나는 것으로 나타났다.

좋은 이름은 불러주는 사람이나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건강, 기쁨 , 발전, 성공을 돕는 원동력이 되며, 글자 속에 사주의 부족한 기운을 상호 보완해 인생을 한층 더 풍요롭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유도한다.

작명(개명)은 예나 지금이나 한 사람의 일생을 좌지우지하는 중요한 결정의 시작이 되기 때문에, 발음과 구성, 뜻, 글자를 사주오행에 맞추어 심사숙고하여 짓는 ‘작명’이 중요시 여겨져 왔던 것이다.

이름사랑 작명소는 정확히 읽어내는 힘이 성공하는 이름을 만드는 기본 원칙을 중심으로, 사주를 면밀히 분석하여 조화를 이루는 작명으로 고객이 만족하는 이름을 지어오고 있다.

이름사랑 작명소는 음양오행, 발음오행, 수리오행, 자원오행 등의 전문 학술적인 내용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작명을 위한 구체적인 설명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신생아작명 잘하는 곳, 개명 유명한 곳, 이름 잘짓는 곳으로 널리 알려진 유명한 작명소다.

이름사랑 대표 배우리 원장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이름(작명)을 지어드림으로 고객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고 자체 조사하고 있으며 작명 업체 1위로서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정기구독자님이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