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2월호 구매하기
신개념 돼지갈비전문점 외가집 명지국제점, 지난 29일 ‘생방송 투데이’ 소개
신개념 돼지갈비전문점 외가집 명지국제점, 지난 29일 ‘생방송 투데이’ 소개
  • 김지영 기자
  • 승인 2018.07.05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돼지갈비 전문점 외가집(외식하기 가장 좋은 집) 명지국제점이 지난 29일 KNN ‘생방송 투데이’에 소개됐다.

리포터는 ‘냄새 나지 않고, 직접 굽지 않아도 되는 부산 명지의 핫 플레이스가 맞나요?’ 라며, 외식하기 가장 좋은 집 명지국제점을 소개했다. 외가집 명지국제점 유우형 사장은 ‘고급 숯인 비장탄을 사용해서 숯향이 고기에 진하게 베이며, 주방에서 초벌, 재벌하여 완전히 익혀서 가장 맛있게 손님에게 제공된다’고 답했다.

외가집 명지국제점의 좋은 이유에 대한 고객 인터뷰에서 ‘구워서 맛있게 나오니까, 먹기만 하면 되고, 회식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 좋다’고 밝혔고, 또 다른 고객은 ‘고기가 다 구워서 나온다. 게다가 숯불에다 굽기 때문에 숯향과 맛도 좋고, 냄새도 안나서 너무 좋다’고 전했다.

유우형 사장은 외가집 명지국제점을 방문해준 고객분들께 ‘명지의 명소로서 부끄럽지 않게, 늘 초심을 잃지 않고 최고의 맛을 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외식하기가장좋은집 명지국제점은 명지호반베르디움, 명지대방노블랜드, 명지교회, 부산명지 이마트 타운 등 대규모 아파트 단지에 인접해 있어 각종 모임 및 회식장소로 추천할 수 있다.

한편, 외가집 메뉴는 돼지갈비, 양념목살, LA갈비가 있으며, 한정 판매하는 갈비탕과 매장에서 직접 자가제면하는 막국수가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정기구독자님이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