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호 구매하기
넷마블,넷마블스토어에서 모두의마블 5주년 기념 워너원 이벤트 진행
넷마블,넷마블스토어에서 모두의마블 5주년 기념 워너원 이벤트 진행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8.07.30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넷마블스토어 방문 시 ‘모두의마블X워너원’ 포토 쿠폰 제공
 − ‘모두의마블’ 워너원 캐릭터 보유 인증하면 포토 쿠폰 추가 지급
 − 워너원 포토존 마련…인증샷 올리면 넷마블프렌즈 상품 증정

넷마블(대표 권영식,박성훈)은넷마블스토어에서 자사의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 5주년을 기념한 워너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넷마블스토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모두의마블X워너원’ 포토 쿠폰(100다이아)을 제공하고, 현장에서 ‘모두의마블’ 게임 다운로드를 인증하면 포토 쿠폰(300다이아)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모두의마블’에서 새롭게 출시한 워너원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에게는 해당 멤버의 캐릭터 포토 쿠폰(500다이아)을 증정한다.이용자들은 워너원 각 캐릭터당1개씩 최대 11개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모두의마블X워너원’ 포토 쿠폰 증정 이벤트는 한정판으로 제작된 포토 쿠폰이 다 소진될 때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넷마블프렌즈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tmarblefriends/)에서는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를 오는 8월 26일까지 실시한다.넷마블스토어 내 마련된 워너원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넷마블프렌즈 상품을 선물한다.

넷마블 제휴사업팀 윤혜영 팀장은 “모두의마블과 워너원을 사랑해주는 많은 분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현장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했다 며 “8월 중에는 신제품 출시도 예정돼 있으니 넷마블스토어에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모두의마블’은 전세계도시를사고파는익숙한게임방식에독점승리∙올림픽개최∙찬스카드∙무인도등아기자기한재미요소를가미한모바일캐주얼보드게임이다.출시5주년을맞아인기아이돌그룹워너원과의콜라보레이션을진행해11명각멤버들의게임내캐릭터를출시하고워너원과만날수있는스페셜초대권을비롯한다채로운한정판상품을획득할수있는인게임이벤트를진행중이다.

지난 4월 6일 홍대 롯데 엘큐브 1층에 문을 연 넷마블스토어는 넷마블의 인기 게임 IP를 활용한 상품을 비롯해 ㅋㅋ,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상품을 판매하는 넷마블의 첫 정식 캐릭터 매장이다.피규어, 양말, 퍼즐, 쿠션, 볼펜, 폰케이스, 머그컵, 안마봉, 아트북, 우산, 미니가습기 등 300여종이 넘는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정기구독자님이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