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호 구매하기
해커스,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형법·형소법 김대환 강사의 ‘기적의 특강’ 진행
해커스,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형법·형소법 김대환 강사의 ‘기적의 특강’ 진행
  • 김지영 기자
  • 승인 2018.08.01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경찰공무원 2차 시험 일정이 오는 9월 1일 토요일로 예정되어 있는 가운데, 해커스 경찰에서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형법·형소법 기적의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혀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특강은 해커스 경찰공무원에서 새로 영입한 형법·형소법 전문 강사인 김대환 강사의 직강으로 진행된다. 김대환 강사는 2004년 제46회 사법시험에 최종 합격하여 제36기 사법연수원을 수료하였다. 또한, 2000년부터 7년 동안 현직 경찰로 재직하면서 서울중앙지방검찰청 검사직무대리와 판사시보를 역임한 전문가이다.

이러한 김대환 강사의 기적의 특강은 지난 1차 시험에서 보기지문 적중률 98%(보기지문 80개 중 79개 적중)를 달성하며 시험 직전 필수로 수강해야 하는 특강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형법·형소법의 경우, 많은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이 선택하는 과목이기에 기적의 특강 수강 경쟁이 더욱 치열한 상황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기적의 특강은 형법과 형소법으로 나뉘어서 진행된다. 형법의 경우 8월 4일(토), 형소법의 경우 8월 11일(토)로 예정되어 있으며, 두 과목 모두 해커스공무원 노량진캠퍼스에서 오후 2시부터 10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이번 특강에 참여하는 전원에게는 형법 및 형소법 기적의 특강 교재를 각각 무료로 제공하며, 설문조사 참여시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1명), 아이패드(1명), 9월 개강 6개월 종합반 무료 수강권(1명), 9월 개강 2개월 종합반 무료 수강권(3명), 수강 할인권(10명)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형법·형소법 기적의 특강’은 이미 신청자가 1,700명을 넘어셨으며, 이외에도 소문내기 이벤트, 김대환 강사 환영 댓글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경찰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커스 교육그룹 국가고시사업부 이광원 총괄이사는 "형법·형소법의 강자 김대환 강사의 영입으로 정주형-김대환-최정훈으로 구성된 해커스 경찰 형사법 라인이 더욱 강력해졌다" 며, "한달 여 앞으로 다가온 2차 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형법·형소법 최종 마무리 특강인 김대환 기적의 특강에 참여해 높은 적중률을 직접 체험하고, 참석만 해도 제공되는 교재와 그 외의 다양한 추첨혜택까지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이 누릴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정기구독자님이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