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4월호 구매하기
“하반기 채용 직전 막판 스펙업” 토익학원 해커스 ‘무료예약’ 인기
“하반기 채용 직전 막판 스펙업” 토익학원 해커스 ‘무료예약’ 인기
  • 김지영 기자
  • 승인 2018.08.06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반기 채용 시즌이 다가오며, 많은 취업 준비생이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오픽(OPIc) 등 어학스펙을 완성하기 위해 막판 스퍼트를 올리고 있다. 또, 9월 새학기를 앞두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영어공부를 시작하려는 대학생도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이에 토익학원, 토익스피킹학원으로 많은 수험생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어학원이 9월 강좌 무료예약을 시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무료예약’은 해커스어학원 토익/토플/토스/오픽/텝스/IELTS/GRE/LSAT/SAT/기초영어/중국어/일본어 강좌의 수강신청 우선권을 부여하는 제도로, 인기강좌가 빠르게 마감되는 해커스어학원이 수강생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개발한 시스템이다. 실제로, 해커스어학원에서는 매달 강좌 마감행진이 이어질 정도로 많은 수강생이 몰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8월 개강일에는 40도에 가까운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수강생들의 긴 대기줄이 형성됐을 정도다.

이처럼 해커스어학원에 많은 수강생이 몰려드는 이유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고득점을 만들어내기 때문이다. 토익 수강후기를 살펴보면, 수강생 2명 중 1명이 토익점수 900점 이상의 고득점을 달성하며 이를 증명했다. 2016년 6월 1일부터 2017년 7월 16일까지, 성적표 공개 수강후기 작성자 364명 기준이다. 대표적 취업 스펙인 토익스피킹 역시, 해커스어학원에서는 수강생 7명 중 5명이 레벨 7 이상을 달성한 것으로 확인됐다. 2017년 11월부터 2018년 3월까지 성적표 공개 수강 후기 46건 중 34건이 토익스피킹 레벨 7 이상이었다.

이는 해커스어학원의 고득점 달성 시스템을 입증하는 수치다. 고득점을 이끌어내는 해커스어학원의 시스템에는 스타 강사 군단과 베스트셀러 교재, 스터디 등이 있다. 우선, 해커스어학원에는 과목별, 영역별, 레벨별 전문 강사진이 포진해 있으며, 이들은 본인이 맡은 영역과 레벨을 집중적으로 연구하여 보다 퀄리티 높은 강의를 제공한다.

토익 입문 레벨을 담당하는 LC 한나, RC 선장주, LC 원정의 강사는 토익 왕초보도 한 달 만에 750+점을 달성할 수 있는 초보자 맞춤형 커리큘럼과 학습 자료를 제공한다. ‘빡센 해커스 종합반’ 등 토익 정규 레벨 강좌를 담당하는 RC 김동영, LC 한승태 강사는 고득점 달성 후기를 통해 이미 수강생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하다. 토익스피킹 세이임 강사 역시 10일 안에 토스 목표 레벨을 달성할 수 있는 매직 템플릿과 실전 모의고사로 수강생의 높은 지지를 얻고 있다.

이들이 직접 밀착관리를 제공하는 해커스 스터디 시스템 역시 고득점 달성을 돕기로 정평이 났다. 스터디 참여자는 해커스가 제공하는 독립적인 스터디셀에서 본인과 비슷한 수준의 조원들과 함께 공부하게 되고,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스타 강사진 혹은 전문 조교진에게 직접 질문해 해결할 수 있다. 스터디 시스템을 경험한 수강생은 “혼자서 공부를 잘 안 해서 스터디에 참여했는데, 의무감과 책임감이 생겨 열심히 공부했다”며 “열심히 하다 보니 목표 점수를 받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9월 무료예약자에게 ▲토익/토플/IELTS 수강료 1만원 지원권 ▲토익 프리미엄 모의고사 풀세트 ▲토스/오픽 수강료 5% 지원권 ▲SOP 모범 샘플 ▲텝스 필수문법 전략서(비매품) ▲HSK 배경지식(비매품) 등 스펙 완성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정기구독자님이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