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넷마블, ‘모두의마블’, ‘띵동~ 모마왔어요’ 동아리편 진행
넷마블, ‘모두의마블’, ‘띵동~ 모마왔어요’ 동아리편 진행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8.08.14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구 대혁명 일상 밀착형, 방문 프로젝트

- 유튜버 보물섬과 삼육대학교 창업동아리 방문해 신규 모드 ‘아이템 놀이터’ 대결
- 오는 17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현장 습격 컨셉으로도 진행
- 5주년 맞이 ‘포탈 맵’, ‘워너원 캐릭터’ 등 신규 콘텐츠 대거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국민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의 방문 프로젝트 '띵동~모마왔어요!' 동아리편을 진행했다고 금일(14日) 밝혔다.

'띵동 모마왔어요!'는 '모두의마블' 관계자가 유튜버 보물섬과 함께 이용자들이 게임을 하는 현장을 직접 방문해 별도 아이템 구매 없이 승부하는 게임 내 신규 모드 ‘아이템 놀이터’ 대결을 펼치는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다.

출시 5주년을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풍성한 선물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동아리, 학교, 집들이와 관련한 사연 신청을 받아 진행된다.

넷마블 관계자와 보물섬은 '띵동~모마왔어요!' 동아리편 신청자인 삼육대학교 창업동아리(씨앗) 학생들의 대학교에 직접 방문해 학생들과 ‘아이템 놀이터’ 대결을 펼쳤다.

플레이 대결에서 전승한 동아리팀은 50만원 상당의 풀빌라 펜션, 바베큐 풀세트, 교통비를 획득했으며, 대결에서 패한 유튜버 보물섬 강민석은 벌칙으로 게임 내 인기 캐릭터 ‘루시아’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삼육대학교 창업동아리팀과 유튜버 보물섬과의 치열한 대결 현장과 ‘루시아’ 코스프레는 ‘모두의마블’ 공식 페이스북(https://cafe.naver.com/momakakao)과 유튜브(https://www.youtube.com/playmoma)에서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띵동~ 모마왔어요!'는 모집 사이트(http://moma-go.netmarble.com/)를 통해 사연과 함께 신청 가능하다. 오는 8월 17일에는 여의도 한강공원에 현장 습격 컨셉 ‘모두의마블’ 텐트도 운영하며, 현장 플레이 대결에서 이긴 참여자에게 외식 상품권, 게임재화 쿠폰, 넷마블프렌즈 상품 등 즉석에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전세계도시를사고파는익숙한게임방식에독점승리∙올림픽개최등아기자기한재미요소를가미한 ‘모두의마블’은출시후 5년간줄곧최고의인기를구가하며모바일게임은수명이짧다는편견을깨뜨리며국내를대표하는모바일게임으로자리잡고있다.

5주년을 맞이해 포탈을 활용한 전략으로 빠른 승리를 할 수 있는 ‘포탈 맵’을 비롯해 인기그룹 ‘워너원’ 캐릭터, ‘아이템 놀이터 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였으며, 오는 17일까지 게임 최초의 ‘월드 챔피언십' 출전자격을 획득할 수 있는 ‘1차 온라인 토너먼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끝>

[문의] 넷마블 커뮤니케이션팀: 02-2271-7614, 7590, 7615, 7623, 7617, 7618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info@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