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7월호 구매하기
주얼리 하우스 ‘그라프’, ‘폴 인 러브 위드 그라프’ 특별 전시회 개최
주얼리 하우스 ‘그라프’, ‘폴 인 러브 위드 그라프’ 특별 전시회 개최
  • 김지영 기자
  • 승인 2018.09.0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일~15일 갤러리아백화점·15일~30일 신라호텔 그라프 부띠크서 진행

세계 최상급 주얼리 하우스인 그라프가 9월 ‘폴 인 러브 위드 그라프’ 특별전시회를 열고 신부들를 위한 특별한 브라이덜 컬렉션을 선보였거나 준비중에 있다고 밝혔다.

그라프 관계자는 “이번 ‘폴 인 러브 위드 그라프(Fall In Love with GRAFF)’ 기획을 통해 한국에서는 최초로 브라이덜 컬렉션의 우아하고 모던한 주얼리와 클래식하고 여성스러운 약혼반지들을 대대적으로 소개한다”고 밝혔다.

그라프는 먼저 지난 1일부터 갤러리아 백화점 럭셔리 홀 이스트 마스터피스 존에서 브라이덜 컬렉션 전시를 시작했으며 이 전시는 15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9월 16일부터 30일까지는 신라호텔 1층 그라프 부띠크에서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다양한 종류의 브라이덜 링, 주얼리, 와치를 전시한다. 아울러 별도의 브라이덜 룸도 오픈해서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라프 관계자는 “영원히 변치 않는 가치를 지닌 그라프 다이아몬드는 단순한 예물을 넘어 후손에게 대대로 물려줄 수 있는 가보라 할 수 있다”면서 “세계 최고의 원석들을 다뤄온 장인들의 혼과 열정이 담긴 그라프의 브라이덜 주얼리는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지켜온 런던의 메이페어 아뜰리에서 디자인되고 제작된다”고 전했다.

시대를 초월하는 절대적인 아름다움을 지닌 그라프의 브라이덜 주얼리를 선보이는 이번 특별 전시는 생애 첫 그라프 다이아몬드를 만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구체적인 전시 관람 문의는 신라 살롱과 갤러리아 매장으로 하면 된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정기구독자님이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