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한샘의 놓치면 안 될 첫 CJ홈쇼핑 … ‘폴딩도어’로 카페 같은 집 만들어볼까?
한샘의 놓치면 안 될 첫 CJ홈쇼핑 … ‘폴딩도어’로 카페 같은 집 만들어볼까?
  • 강수현 기자
  • 승인 2018.09.28 2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30일 오후 8시 30분 방송
▲ 한샘의 홈쇼핑 폴딩도어. 사진제공=한샘

종합홈인테리어전문기업 (주)한샘(대표이사 최양하, company.hanssem.com)이 오는 9월 30일 오후 8시 반부터 CJ홈쇼핑을 통해 ‘창호’ 홈쇼핑 첫 방송을 한다.

‘창호’와 홈카페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폴딩도어’, 안전은 물론 미관상으로도 우수한 ‘안전방충망’, 겨울철 외기를 차단하고 현관과 거실을 분리해 아늑한 공간을 꾸며주는 ‘중문’까지 한꺼번에 ‘한샘 스타일윈도우 패키지’로 판매한다. 여기에 구매 고객에 한해 커튼까지 구매할 수 있어 다가오는 겨울철 추위 대비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다. 방송 중에는 결제 없이 상담 예약 전화만 남겨두면 된다.

한샘 창호는 26mm 두께로 단열과 소음 차단 기능이 뛰어나다. 또 유리와 창틀 사이를 시스템 창호 방식의 고급 가스켓과 글레이징 테이프로 마감해 실리콘 창호를 사용 시 발생하는 변색, 오염 없이 오랫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하루 만에 설치가 가능한 것도 한샘 창호의 장점이다. 집 밖에는 시공 안내 배너를 세우고 집 안은 살림살이가 상하거나 오염되는 일 없도록 철저히 보양을 하기 때문에 살면서 교체를 해도 우리 가족은 물론 이웃들의 불편까지 최소화할 수 있다.

▲ 홈쇼핑 시공기사가 폴딩도어를 설치하고 있다. 사진제공=한샘

한샘은 창호 홈쇼핑 첫 방송을 기념해 창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4종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22mm 일반 유리를 26mm의 단열 효과가 뛰어난 로이유리코팅으로 바꿔주고, 알루미늄 방충망은 스테인리스 방충망으로 업그레이드 한다. 손잡이도 잡았을 때 사용감이 좋은 스마트락 손잡이로 설치해준다(연내 설치 고객에 한함).

그밖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설치 제품과 그 주변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영구크린 청소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청소 서비스에 로봇청소기까지 추가로 준다.

또 설치 여부와 상관없이 방송 중 신청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5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총 500만원을 제공하고, 10월 30일까지 상담만 해도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올 겨울 한파가 예상되는 가운데 더 많은 고객님이 한샘 바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홈쇼핑으로 ‘한샘 스타일윈도우 패키지’ 첫 선을 보인다. 단 하루만에 완성되는 한샘 창호로 따뜻한 겨울 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강수현 기자
강수현 기자 shgang@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