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호 구매하기
한샘몰, 온라인 ‘리모델링 전문관’ 오픈 … “복잡한 리모델링은 한샘몰에 맡기세요!”
한샘몰, 온라인 ‘리모델링 전문관’ 오픈 … “복잡한 리모델링은 한샘몰에 맡기세요!”
  • 강수현 기자
  • 승인 2018.10.02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담신청 후 24시간내 빠른 피드백
▲ 모던베이지 스타일 리모델링. 사진제공=한샘

한샘몰이 리모델링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주)한샘(대표이사 최양하, company.com)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한샘몰(mall.hassenm.com) 내에 리모델링 공사에 필요한 정보를 한 곳에 모아놓은 ‘리모델링 전문관’ 문을 열었다.

주택 리모델링 공사는 구매 아이템이 수십 가지에 이르고, 필요 예산도 수 천만원에 달한다. 하지만 아이템별로 업체가 제각각이기 떄문에 비전문가인 고객은 온, 오프라인으로 발품을 파는 수고를 피할 수 없고, 가격까지 투명하지 못해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가 많다. 이에 한샘은 고객들의 정보 탐색 수고를 덜어주고 믿을 수 있는 상품과 서비를 제공하기 위해 한샘몰 내에 ‘리모델링 전문관’을 선보였다.

리모델링을 앞둔 고객이라면 한샘몰 리모델링 전문관에 들어가서 상담신청만 남기면 된다. 이름과 전화번호, 시공현장 주소만 남기면 24시간 내 빠른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 고객 편의성도 더했다. (단, 금토일 제외) 이후 지역 내 우수 한샘 협력 인테리어 대리점에서 방문 상담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예산에 맞는 공간을 제안한다.

▲ 모던화이트 스타일 리모델링. 사진제공=한샘

시공과 사후 AS 모두 한샘이 책임지는 것 역시 한샘을 통한 리모델링 장점이다. 지역 내 영세 인테리어 업체에서 공사를 할 경우, 살면서 문제가 발생해도 AS를 받을 길이 없다. 하지만 한샘은 한샘이 자재를 납품하고 시공을 한 부분에 있어서는 본사가 책임을 지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다.

올수리 공사뿐 아니라 현관, 주방, 욕실, 창호 등 부분 공사를 원하는 고객들도 인테리어 업체를 찾아가는 수고 없이 내 집에서 무료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한샘몰 상담 신청 후, 10월 30일까지 설치를 완료한 고객에 한해서는 한샘몰 포인트 5만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샘 관계자는 “리모델링 공사는 신경 써야 할 부분이 한두가지가 아니다. 한샘은 손품, 발품 팔지 않고도 만족스러운 리모델링 공사를 할 수 있도록 한샘몰 내에 리모델링 전문관을 오픈했으니 가을철 집꾸밈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정기구독자님이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