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6월호 구매하기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기초패턴으로 말하기’,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기초패턴으로 말하기’,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 1위
  • 김지영 기자
  • 승인 2018.10.10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직장인, 주부, 학생 등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영어공부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10분 학습을 통해 영어 왕초보도 원어민처럼 말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교재,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시리즈가 화제다. 현재 3탄 ‘기초패턴으로 말하기’까지 출시됐는데, 전 시리즈가 모두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며 영어회화 학습자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시리즈는 5억 개의 빅데이터에서 추출한 ‘미국인이 가장 많이 쓰는 패턴’을 수록해 쉽고 간편한 영어 말하기를 돕는다. 실제 원어민이 자주 사용하는 문장을 배워 실생활에서 100% 활용 가능하고, 하루 10분 정도의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학습할 수 있어 바쁜 영어회화 학습자들에게 유용하다. 왕초보를 위한 ‘기초패턴으로 말하기’부터 세계적으로 핫한 유명인의 담화문에 사용된 실전 회화 표현을 배워보는 ‘유명인처럼 말하기’까지, 시리즈로 출간되기 때문에 단계별 연계 학습을 할 수 있다.

첫 번째 시리즈인 ‘패턴으로 말하기’는 미국인이 많이 사용하는 100가지 영어 패턴이 수록된 교재다. 영화, 드라마 등 실제 패턴이 사용된 대화문을 따라 말하며 실생활 중심의 영어 말하기를 구사할 수 있다.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패턴으로 말하기’ 교재를 통해 영어회화를 공부한 한 학습자는 “해당 교재는 미국 원어민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패턴을 확인하고, 집중적으로 반복 연습하기에 좋다”며, “패턴을 매일 꾸준히 학습하니 영어 표현이 친숙하게 다가왔다”, “귀가 열리면서 말문이 트이는 학습효과를 경험했다”고 전했다.

두 번째 시리즈인 ‘유명인처럼 말하기’는 버락 오바마, 빌 게이츠, 워렌 버핏 등 전 세계적으로 ‘핫한’ 유명인이 실생활에서 사용한 영어회화 문장을 패턴으로 구성한 책이다. 실생활에서 실제로 사용된 영어회화 문장을 학습할 수 있어 표현력 확장에 도움이 되며, 자신감을 갖고 영어를 말할 수 있다.

실제로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유명인처럼 말하기’ 교재로 영어를 공부한 한 학습자는 “왕초보 수준의 기초영어회화는 물론, 생활영어회화를 하고 싶은 사람들, 나아가 원어민 수준으로의 향상을 원하는 사람까지 모두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간된 세 번째 시리즈 ‘기초패턴으로 말하기’는 문법을 잘 몰라도 영어로 당당하게 말하고 싶은 왕초보를 위한 책이다. 미국인이 가장 많이 쓰는 만능 기초패턴을 수록해 쉬운 영어 말하기를 가능하게 하고, 여기에 단어만 바꿔가며 다양한 문장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10월 출간 즉시 1위를 달성하여, 이전 시리즈들의 높은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기초영어회화 전문가 제니 리 강사가 진행하는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동영상 강의도 인기가 높다. 하루 10분 정도의 부담 없는 강의로 누구나 쉽고 재미 있게 학습할 수 있고, 강의 내내 패턴을 반복해 말하며 입이 패턴을 기억하도록 도와준다.

나아가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교재 학습자는 다양한 무료자료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는 영어회화 학습을 이어갈 수 있다. 무료 음성 강의와 10분 스피킹 핸드북, 스피킹 훈련 프로그램 등 교재 구매자를 위한 다양한 자료가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

한편, 해커스톡은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베스트셀러 1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교재 전 시리즈가 출간 즉시 1위에 오를 정도로 많은 성원을 보내준 영어회화 학습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 1위’ 사실을 SNS, 커뮤니티 등에 홍보만 해도 전원에게 ‘바나나맛 우유’를 제공한다. 나아가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시리즈와 ‘열공’ 중인 이미지를 인증하기만 해도, ‘배스킨라빈스 싱글콘’을 전원에게 제공한다.

참고로, ‘패턴으로 말하기’는 6월 30일 교보문고 외국어 일간 베스트셀러 출간 즉시 1위, ‘유명인처럼 말하기’는 8월 31일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출간 즉시 1위, ‘기초패턴으로 말하기’는 10월 6일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출간 즉시 1위를 차지했다. 인터넷 일간 베스트셀러 기준이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정기구독자님이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