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83회 전산회계1,2급·전산세무2급 시험···해커스금융, ‘가답안 제공’
83회 전산회계1,2급·전산세무2급 시험···해커스금융, ‘가답안 제공’
  • 김지영
  • 승인 2019.04.05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스금융에서 4월 6일(토) 한국세무사회에서 시행하는 제83회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 직후 ‘실시간 합격예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에 수험생들은 시험 직후 정답을 확인하여 합격 여부를 예측할 수 있다.
 
해커스금융은 ‘실시간 합격예측 서비스’를 통해 전산회계 1급, 전산회계 2급, 그리고 전산세무 2급 자격시험의 가답안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금융 연구원들이 부분점수에 대한 문의를 실시간으로 답변하여, 보다 정확한 합격 예측이 가능하다. 이에 수험생들은 빠르게 다음 시험에 대비하거나 재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실시간 합격예측 서비스’는 문자알리미 신청을 통해 가답안이 업데이트 되는 즉시 확인 가능하다.  또한, 문자알리미 서비스를 신청한 전원에게는 전산회계, 전산세무, 재경관리사, FAT, TAT 자격증 0원반 강좌를 최대 2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하여 다음 자격증 준비를 돕는다.
 
해커스금융은 6월 1일(토) 시행되는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에 대비한 ‘전산세무회계 수강료 0원반’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강좌는 다른 조건 없이 6월 시험에 합격만하면 수강료를 100% 현금으로 환급해준다. 만약, 불합격하더라도 8월 시험까지 무료로 수강기간 연장이 가능하도록 지원하여 합격할 수 있도록 끝까지 돕는다. (*환급 시,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수강 연장 시, 불합격 인증 필요)
 
해당 강좌는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의 최신기출경향을 완벽하게 반영한 ▲전산회계 1급 ▲전산회계 2급 ▲전산세무 2급 교재와 함께 특별 제공되는 ▲전산세무 1급 교재로 진행되며, 이남호 교수가 직접 강의한다.
 
이남호 교수는 포인트만 뽑아 효율적으로 공부시간을 단축시키는 강의와 함께 오프라인 강의 못지 않은 1:1 질의응답 서비스로 수강생 만족도와 누적 수강생수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남호 교수의 수업을 듣고 자격증 시험에 합격한 수강생들은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하나하나 상세히 설명해주시고, 이해를 도와주신다. 강의 중간중간 조언도 해주시고, 자칫하면 그냥 넘어갈 수 있는 부분까지도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셨다”, “항상 예시를 들어 이해시켜주셨고, 배경지식이 깔려있으니 무엇이 답인지 당연하게 찾을 수 있었다” 등의 후기를 통해 강의력을 인정했다.
 
한편, 83회 전산세무회계 시험일이 임박하면서 해커스 전산세무회계 교재에 대한 수험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해커스 전산세무회계 교재는 이론과 실기를 연계하여 한 번에 학습이 가능하고, 단기간 합격을 돕는 커리큘럼으로 많은 수험생들에게 인기를 얻어 베스트셀러를 석권한 바 있기 때문이다.
 
이에 해커스에서는 전산세무회계 베스트셀러 1위에 감사하는 의미로 ‘해커스금융 전산세무회계 48시간 무제한 수강권 패키지’ 및 ‘전산세무회계 추가학습자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커스금융 전산세무회계 48시간 무제한 수강권 패키지’에는 ▲전산회계 1급 ▲전산회계 2급 ▲전산세무 1급 ▲전산세무 2급의 이론+실기 인강 무료 수강권이 수록되어 있으며, 알라딘 및 YES24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전산세무회계 추가학습자료’는 해커스 전산세무회계 시리즈 구매 시 증정되는 것으로, ▲빈출분개 100선 중철북 ▲최신기출문제 해설강의 ▲나만의 합격 멘토링 시험후기/합격수기 등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한국세무사회에서 시행하는 제83회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의 합격자 발표일은 4월 25일(목)이며, 제84회 시험일정은 6월 1일(토)로 예정되어 있다.
 
참고로, 이남호 교수는 2017.01.01~2018.04.18 기준 해커스금융 수강후기 강의평점에서 수강생 만족도 1위를 차지하였고, 2018.01~2018.12 기준 해커스금융 개설강의 누적 수강생수 1위를 기록하였다. (전산회계1,2급, 전산세무 1,2급) 해커스 전산회계 1급 교재는 1월 24일 YES24 수험서 자격증 베스트셀러 전산회계1급 분야에서, 해커스 전산회계 2급 교재는 1월 10일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컴퓨터/IT 분야, 1월 17일 YES24 수험서 자격증 베스트셀러 세무/회계 분야, 1월 2주 알라딘 수험서/자격증 베스트셀러 전산세무/회계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였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김지영
김지영 kjy@ilemonde.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