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바디프랜드, 'W냉온정수기 브레인' 싱가포르에 수출
바디프랜드, 'W냉온정수기 브레인' 싱가포르에 수출
  • 김유라 기자
  • 승인 2021.07.30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 제품 'W냉온정수기 브레인' / 출처 =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싱가포르 가전 브랜드 '하이드로플럭스'와 협력해 W냉온정수기 브레인을 내달 초 현지에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바디프랜드의 W냉온정수기 브레인은 하이드로플럭스의 플래그십 모델로 현지 출시될 예정이다. 'W냉온정수기 브레인'은 물이 지나가는 부분을 스테인리스로 만들어 세균 번식의 가능성을 크게 낮췄다고 평가받는다. 정수기에 사용된 ‘자가교체형 원필터 시스템’은 녹, 이물질, 유해물질 및 중금속, 슈퍼박테리아, 노로바이러스를 거르는 모든 필터 기능을 하나의 '원필터'에 압축한 기술이다. 또한 블루투스 스테레오 스피커가 탑재돼, 소비자는 바디프랜드가 개발한 브레인 뮤직을 포함해 원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수출을 해외 시장 진출의 교두보로 삼아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국가에 W정수기는 물론 주력 제품인 안마의자의 판로도 확대, 글로벌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싱가포르 현지 내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하이드로플럭스를 통해 바디프랜드 W정수기의 높은 기술력을 알리고 신뢰도를 쌓아 점차 수출 제품 라인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현재 별도의 마케팅 활동 없이 하이드로플럭스 매장에 제품을 진열했는데 이미 많은 현지인들이 사전 예약을 했을 정도로 관심이 뜨겁다"고 말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김유라 기자
김유라 기자 yulara1996@ilemonde.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