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프랑스 리뷰단신
프랑스 리뷰단신
  • 르몽드 디플로마티크
  • 승인 2014.12.04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뷰 단신>

<포린 어페어즈>(FOREIGN AFFAIRS)

10년간의 전쟁에서 미국이 얻은 교훈은? 다시 고국으로 돌아온 지하디스트들을 위협적으로 바라보는 시각은 지나친 것 아닐까? 처음에는 그럴 듯한 취지로 시작되었다가 걷잡을 수 없는 사태로 변한 전쟁의 예를 아프가니스탄 전쟁을 중심으로 살펴본다.

(11-12월, 격월간, 1년 구독: 89.95달러 – 58 E 68th Street, New York, NY 10065, 미국)



<를라시옹>(RELATIONS)

캐나다의 광산 회사들은 남미에서 인권 유린을 하고 있다.스테판 하퍼 캐나다 총리의 정책은 곡물 과잉 생산을 심화시켰다.해방 교육이 존재할 수 있을까?

(N° 774, 10월, 격월간, 7달러(캐나다 달러) – 25, rue Jarry-Ouest, Montréal, H2P 1S6, 캐나다)



<미들 이스트 레포트>(MIDDLE EAST REPORT)

아랍 세계의 혁명은 수도에서만 일어났다.이집트와 터키를 중심으로 지방에... ...
  • 정기구독 회원 전용 기사입니다. 로그인 하시면 기사 전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 인증을 받으시면 기사 전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증을 받지 않으셨다면 홈페이지 게시판 또는 info@ilemonde.com을 통해 인증 신청 바랍니다.
    정기구독을 하시면, 유료 독자님에게만 서비스되는 월간 <르몽드 디플로마티크> 한국어판을 받아보시고, 동시에 모든 온라인 기사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전용 유료독자님에게는 <르몽드 디플로마티크>의 온라인 기사들이 제공됩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르몽드 디플로마티크
르몽드 디플로마티크 info@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