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중고차 사이트 “AS조은카"와 로그커뮤니티, 가족여행 MOU체결
중고차 사이트 “AS조은카"와 로그커뮤니티, 가족여행 MOU체결
  • 안경준 기자
  • 승인 2015.04.13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최초 중고차할부 시세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지역 로컬여행 제휴를 통해 고객만족 서비스 지원

최근 무분별한 불법 중고차 온라인 사이트 등록이 빈번하게 이루어지고 있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정식 사업자 등록도 하지 않은 상태에서 개인이 중고차 거래 사이트를 불법으로 개설하여 버젓이 중고차 허위 매물을 올리고 있는 것.

불법 중고차 거래 사이트들은 시세보다 저렴한 중고차 매물을 올린 뒤 고객의 방문을 유도하여 다른 중고차를 구입하게 만드는 허위 매물, 즉 미끼 작전을 쓰고 있다. 뿐만 아니라 관인 허가업체를 사칭한 불법 온라인 중고차 사이트들이 횡행하면서 불법 거래를 조장하고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관청에 등록하지 않은 무허가 중고차 업체가 개인 웹사이트를 개설하여 허위 매물 등을 올리며 고객을 우롱하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거품허위 매물속에도 청렴하고 깨끝한 발빠른 영업전략으로 이슈가 되는 중고차 전문 매매 사이트 기업이 있어 화재이다. 바로 AS조은카 (김태현 대표) 이다. AS조은카 는 국내관광마케팅 대행사 로그커뮤니티 (대표 정동희)와 이번 2015년도 상반기 이벤트로 우수 중고차매매상사라는 타이틀 감동 이벤트로 강원도 춘천여행을 풀코스로 이용할 수 있는 여행권을 제공하기로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경제 침체로 인한 관광 소비를 불러 일으키기 위한 전략으로 지역 소상공인들과 전략적인 협의를 통해 상생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다.

 허위매물 없는 수원중고차 매매사이트로도 잘 알려져 있는 'AS조은카'는 판매에만 급급하기보다 중고차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게다가 소비자 권익보호에 힘쓰며 철저한 성능검사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계약한 차량을 출고하기 전 정비점검을 실시해 차량의 상태 이상유무와 각종 소모품을 교환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해 큰 호평을 얻고 있다.

AS조은카는 1,000만원 중고차와 500만원 중고차 등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주었으며 모하비,제네시스,제네시스쿠페,k7,k5,k3,싼타페,스포티지r,투싼,아반떼,다마스,스파크,모닝,마티즈,스타렉스,카니발,수입,포르테,벨로스터,튜닝,벤츠,아우디,bmw 등 다양한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다

한편  'AS조은카'는 최대규모의 국산 및 외제차의 매물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추구하는 중고차 조건을 정확하게 파악해 추천하고 있다. 그리고 'AS조은카' 홈페이지 내 커뮤니티에 소비자들의 판매, 구매후기들을 공유하며 사고차 판별법, 좋은 중고차 고르는 법 등을 자세히 소개하는 등 소비자와의 신뢰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안경준 기자
안경준 기자 reporter21@lemo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