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봄 내음과 힐링을 말한다. '리솜 포레스트'
봄 내음과 힐링을 말한다. '리솜 포레스트'
  • 안경준 기자
  • 승인 2015.04.2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연한 봄이다. 생동하는 자연을 느끼며 어디론가 경치 좋은 곳으로 가서 따듯한 햇살과 최적의 기온을 느끼며  몸과 마음을 충전하고 싶어지는 계절이다.

리솜 포레스트는 건설 때부터 주목받은 친환경 단지 조성은 언제 거닐어도 사색의 공간이다. 환경을 생각한 설계 덕분에 울창한 숲에는 야생화가 흐드러지게 피고야생의 다람쥐, 청솔모가 곳곳에서 나타난다. 또 산 위쪽에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별똥카페에서는 색다른 고공 카페의 멋을 즐길 수 있다.

봄을 맞아 이곳에 오는 손님을 위하여 리솜포레스트는 신체 및 마음의 휴식을 위해 다양한 장르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요가, 필라테스 등의 액티비티를 비롯 도예, 다도, 음악회, 별자리 관찰 등 문화예술 프로그램으로 자연 속의 힐링을 즐긴다. 애초에 건설 할 때 부터 컨셉을  힐링으로 잡고 지은 빌라형 리조트는 그 자체가 단독형으로 숲 속에 나홀로 있는 느낌에 빠져들게 한다.

제천에 위치한 리솜 포레스트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공기가 좋다는 해발 500m 전후의 박달재 깊은 산 속에서 자연스럽게 누리는 삼림욕과 스파로 심신을 고루고루 씻고 힐링케 해준다. 구학산과 주론산이 아늑하게 품은 계곡에 터를 잡아 아늑한 경관 속에서 즐기는 스파는 그 자체로 힐링이다. 

리솜포레스트는 이제 호텔형 리조트 건설에도 서두르고 있다. 빌라형과 함께 숲 속에서 힐링과 낭만을 함께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식탁 또한 인상적이다. 인기 메뉴를 집대성한 ‘해밀한상’이 있어 엄나무황기 삼겹찜과 구기자 시래기찜, 산야초 비빔국수와 황기함초고등어구이, 청국장찌개 or 황기된장찌개를 맛 볼 수 있다.  오신채(五辛菜) 비빔밥은 다섯 가지의 매운 봄나물로 만든 비빔밥인데 원추리나물, 생달래, 당귀, 매운도라지, 새싹채소가 들어가 매콤하고 오묘한 맛을 내는데, 소고기를 갈아 넣은 볶음고추장을 비벼 먹는다. 

이렇게 스파의 힐링과 봄맛의 향연을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리솜리조트는 15년 이상 철저한 회원제로만 운영하며, 매니아층을 형성한 리솜리조트는 90% 이상 분양된 리솜 포레스트 리조트의 막바지 분양에 특별혜택을 내세워 주목을 받고 있다. 기존 2차 분양금액 보다 600만원 선 저렴한 이번 특별혜택은 마감된 24평과 36평을 제외한 나머지 콘도에 대해 적용시키고 있다.

또한 롯데홈쇼핑과 런칭한 스파클럽멥버쉽은 1000만원대 15박 이용, 리조트 스파시설 무료 이용, 10년 후 전액 반환 조건으로 합리적 가격과 혜택을 준다. 분납은 최장 10개월까지 가능하며, 전국 3개의 리솜리조트를 이용할수 있다는 부분에서 많은 관심을 얻은 것으로 보고 있다. 무엇보다 아직 리솜리조트를 접하지 못했던 고객들에겐 체험숙박을 이용해 리조트 시설과 객실등 여러 부대시설들을 확인 후, 분양을 받을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의 신뢰성,안정성이 높게 평가되고 있다.

리솜포레스트 회원은 안면도 리솜오션캐슬과 덕산의 온천테마파크인 리솜스파캐슬의 모든 객실과 부대시설을 회원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중국 위해의 회원전용 골프리조트 또한 회원자격이 부여돼 해외 골프도 즐길 수 있는데 자세한 내용은 리솜리조트 본사 마케팅팀 02-3218-7280 또는 이메일 및 우편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안경준 기자
안경준 기자 reporter21@lemo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