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중고차시세 보다 높은 금액으로 내차팔기 “중고차경매 어플 바이카”4월 고객만족도 큰폭상승
중고차시세 보다 높은 금액으로 내차팔기 “중고차경매 어플 바이카”4월 고객만족도 큰폭상승
  • 이지성 기자
  • 승인 2015.05.16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차 직거래가 힘들다면 내차팔기 1위어플 바이카의 중고차 경매방식을 이용해 중고차시세 보다 높은 금액으로 판매해 보자.

바이카 어플은 4월에도 큰 폭의 성장세를 보이며 고객만족도에도 큰 만족을 보였다. 최근 바이카 어플의 등록 차량중 지인 소개로 등록된 차량이 35%에 육박하는 것을 보면 알 수 있다.

바이카 어플의 서비스는 내차판 매를 전국의 중고차딜러와 수출딜러에게 경쟁 입찰 견적을 받은후 최종금액이 맘에 들 때만 차량을 판매하는 무료 중고차 경매어플 이다. 내차를 판매할 때 여러곳의 견적을 받고 비교하는 것이 내차를 비싸게 판매할 수 있는 가장 합리적인 방법이며 더벙커의 경매방식 그대로 차량가격이 오픈되어 전국딜러들의 경쟁 입찰이 실시간 진행되는 바이카 어플은 더욱 내차를 높은 금액으로 판매할 가능성이 높다고 전했다. 바이카 어플을 다운 받으면 거래된 차량의 후기를 볼수 있으며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다. 

후기는 차량을 판매한 소비자만이 딜러에게 남길 수 있는 바이카 어플의 딜러 평가제도의 일부분이며 바이카 어플의 소비자 만족도의 큰 부분을 차지한다.내차팔기 어플의 선두주자인 바이카는 4월에 차량요청 대수가 1,300대 매출도 4천만원을 넘겼다고 한다 또한 6월의 새로운 바이카 어플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막바지 개발 중이다.앱과 웹이 연동되며 내차판매는 기본이며 구매도 가능한 서비스와 커뮤니티가 신설되어 많은 운전자에게 유용한 자동차어플로 자리매김을 전망했다.

중고차 등록은 수원 용인 안산 김포 평택 춘천 대전 대구 포항 울진 부산 군산 원주지역의 중고차 등록이 많으며 중고차 매매단지가 없는 지방 운전자의 이용률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k3,아반떼MD,K7,소나타,HG그랜저,모닝,쏘렌토,SM3,스파크,아우디,벤츠,폭스바겐등의 중고차가 바이카 어플에서 많이 거래되는 차종이며 높은 금액으로 거래가 되는 차종이기도하다.

바이카 어플의 여성운전자 차량등록과 지인소개의 등록이 점차 늘고 있으며 5월 바이카 딜러회원에게 2+1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하여 차량매입에 큰 도움이 될 거라고 전했다.바이카 딜러회원은 딜러증을 보유한 중고차 딜러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다.

지난해 KBS황금의펜타곤2 첫주 우승으로 서비스의 우수성과 신뢰도를 검증받으며 바이카어플은 IT스타트업으로 알려지기 시작했으며 벤처캐피탈사인 메가인베스트먼트의 초기투자와 미래창조과학부의 지원을 받는등 정부의 지원과 IBK기업은행의 지원으로 더욱 신뢰를 검증받으며 성장하고 있다.

최근 바이카 어플은 IBK기업은행으로부터 투자유치와 벤처기업등록을 진행중이며 인천대 창업선도대학 지원 1차 선정으로 정부의 지원을 다시한번 받을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바이카 어플의 서비스향상과 성장에 운전자와 중고차시장의 새바람이 불듯하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이지성 기자
이지성 기자 reporter55@ilemo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