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잊지 못 할 추억을 만들어 줄 리조트의 대명사, 양평으로 간다.
잊지 못 할 추억을 만들어 줄 리조트의 대명사, 양평으로 간다.
  • 안경준 기자
  • 승인 2015.05.21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명리조트 양평은 서울에서 그리 멀지 않다.

 빼곡한 빌딩들로 가득찬 서울 주변 환경을 뒤로한 채 30분 남짓 달렸을까? 산 아래 커다란 강줄기가 굽어 흐르는 아름다운 절경이 나타났다. 이른 바 두물머리라 불리는 양평의 뛰어난 자연 환경이 모습을 드러낸 것이다. 양평을 관광하러 오는 이들이 가장 크게 놀라는 것 중 하나는 접근성이다. 서울에서 벗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이토록 아름다운 천혜의 자연을 감상할 수 있다니.

양평은 이같은 입지적 조건을 배경으로 뛰어난 관광 문화 요소를 두루 갖추고 있다. 그 중에서도 대명리조트 양평은 서울에서 불과 30분 거리인 남한강 상류 강변에 들어선 레저문화명소로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총 191여 객실과 20여가지의 부대시설, 잔디 운동장, 6개의 연회장·세미나실 등은 고객에게 진정한 여유로움을 제공하는 최고의 공간이라 불린다.

대명리조트 양평은 패밀리형(4인), 스위트형(5인), 골드스위트형(7인)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다. 안락한 객실 내 분위기는 여행으로 지친 고객들의 피로를 말끔히 풀어주는 요소다. 특히 대명리조트 양평은 소규모 비즈니스룸 '오렌지 박스'를 구축해두고 있다. 오렌지 박스는 기존 객실을 비즈니스에 유용하도록 리뉴얼하여 소규모 모임을 갖출 수 있게끔 만들어 놓은 공간이다.

실내에는 다양한 음식들을 맛 볼 수 있는 레스토랑이 즐비해 있다. 다양한 이탈리아 메뉴를 제공하는 '빠띠오', 한식 전문점 '다연', '푸드소셜' 등이 바로 그 것. 특히 대명리조트 양평은 야외 정원인 '빠띠오 가든'을 마련해두고 있다. 이 곳에서는 시원한 맥주와 다양한 멕시칸 푸드, 바베큐까지 즐거운 요소들이 가득하다. 특히 빠띠오 가든에서는 야외 소풍도 즐길 수 있어 가족여행, 커플여행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명리조트 양평은 사우나, 헬스클럽, 실내수영장, 노래방, 락볼링장, 오락실, 당구장, 탁구장, 운동장, 자전거 대여 등 풍성한 부대시설을 자랑한다. 또한 대명리조트 양평은 격조 높은 연회·연수 행사 등을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시설과 운영 프로그램을 완벽하게 구축해두고 있다.

화창한 날씨,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별헤는밤캠핑장'은 대명리조트 양평이 선사하는 또 하나의 즐거움이다. 천혜의 자연 환경을 갖춘 양평에서 편리하게 캠핑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구축해두고 있는 것. 별헤는밤캠핑장은 ECO 그린 캠핑장 A동과 ECO 그린 캠핑장 B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별헤는밤캠핑장에서의 캠핑은 잊지 못 할 추억거리를 만들 수 있는 공간으로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대명리조트는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특별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노블리안 10년 만기 상품'의 경우 실버스위트와 골드스위트를 합쳐 특별 분양을 적용한다. 분양가 10% 추가 조건이 붙으며 신규 및 기본 혜택은 동일하게 적용된다. '노블리안 골프 신규 혜택 강화'의 경우 주중 연 10회 무료 옵션이 추가된다. '패밀리/스위트 10년 리콜제'의 경우 신규 분양 혜택 50% 지급에서 100% 지급으로 확충된다.

문의는 1666 - 6857로 할 수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안경준 기자
안경준 기자 reporter21@ilemo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