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대명리조트 단양, 천혜의 자연 환경 자랑하는 레저 휴양의 대명사
대명리조트 단양, 천혜의 자연 환경 자랑하는 레저 휴양의 대명사
  • 안경준 기자
  • 승인 2015.05.23 0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양은 소백산맥 줄기와 남한강 지류가 한데 어우러져 빼어난 절경을 자랑하는 관광지로 유명하다. 단양의 자랑인 단양8경 비경은 전국에서 으뜸으로 손꼽힐 만큼 그 가치가 매우 뛰어난 관광명소다. 과거 단원 김홍도, 정선 등 많은 화가들이 단양8경의 아름다움을 한 폭의 그림으로 담고 싶어 했을 정도.

대명리조트 단양은 단양만이 갖추고 있는 천혜의 자연 조건, 전국 어디에서나 접근이 용이한 입지적 조건 등을 갖춘 레저휴양명소로 명성을 높이고 있다. 특히 대명리조트 단양은 중부 내륙 관광의 중심지답게 전국 각지에서 관광객들이 몰려 오고 있어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대명리조트 단양의 가장 큰 특징은 단양8경만이 갖춘 뛰어난 절경을 배경으로 환상적인 레저휴양문화를 선사하고 있다는 점이다. 실제로 대명리조트 단양은 천혜의 자연 속에서 즐기는 녹색 쉼터라 불리며 안락하고 뛰어난 시설을 갖춘 객실, 다양한 부대시설 등을 보유하고 있다.

대명리조트 단양 객실은 패밀리형(4인), 스위트형(5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대명리조트 단양 객실은 단양8경과 굽어 흐르는 남한강의 뛰어난 조망을 갖추고 있어 관광객들에게 안락한 휴식을 제공한다. 내 집과도 같은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은 여행으로 인해 누적된 피로를 말끔히 씻어주는 역할을 맡고 있다.

온달장군 마늘밥상·평강공주 마늘밥상 메뉴는 대명리조트 단양 레스토랑의 대표메뉴다. 온달장군 마늘밥상·평강공주 마늘밥상 메뉴는 건강을 종합적으로 보강해주는 마늘의 주요 효능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고기와 함께곁들여 나오는 마늘 특유의 알싸한 맛은 관광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비결이다.

이외에 대명리조트 단양 레스토랑은 양식·뷔페 전문 '다리안', 한식 전문 '평강', 기타 메뉴들이 밀집되어 있는 '푸드코트', 노천카페 '카페베네', 라이브 공연과 함께 하는 '야외 바베큐 시설' 등이 자리하고 있어 고객의 니즈를 확충하고 있다.

보다 더 다양한 레저문화를 체험하고 싶다면 대명리조트 단양에서 제공하는 부대시설을 이용하면 된다. 대명리조트 단양의 부대시설은 편리한 쇼핑 시설을 갖춘 '굿앤굿스', 기념품점 '로고샵', 태국 전통 마사지를 체험할 수 있는 '마사지&테라피'. 최신식 시설을 갖춘 '탁구장'과 '당구장', '노래방', '미니파크', '롯데리아' 등으로 구성되어 고객들이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대명리조트 단양의 또 다른 자랑거리인 '아쿠아월드'는 중부지방의 유일한 물놀이 테마파크로 각광을 받고 있다. 대명리조트 단양 아쿠아월드는 계절에 따른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대명리조트 단양 아쿠아월드는 바데풀 시설과 건강욕 프로그램, 사우나 시설 및 외부 노천탕 등 다양한 시설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대명리조트는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특별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노블리안 10년 만기 상품'의 경우 실버스위트와 골드스위트를 합쳐 특별 분양을 적용한다. 분양가 10% 추가 조건이 붙으며 신규 및 기본 혜택은 동일하게 적용된다. '노블리안 골프 신규 혜택 강화'의 경우 주중 연 10회 무료 옵션이 추가된다.

'패밀리/스위트 10년 리콜제'의 경우 신규 분양 혜택 50% 지급에서 100% 지급으로 확충된다. 자세한문의는 1666 - 6857로 할 수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안경준 기자
안경준 기자 reporter21@ilemo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