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5월 마임축제 석가탄신일로 관광객 집중인 춘천" 줄서서먹는집 장만덕 이슈"
5월 마임축제 석가탄신일로 관광객 집중인 춘천" 줄서서먹는집 장만덕 이슈"
  • 안경준 기자
  • 승인 2015.05.23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 마임축제 석가탄신일 행사로 관광객집중인 춘천 줄서서먹는집 장만덕 이슈“”

후라이팬 막국수 돼지갈비 맛집 특이한 메뉴로 시선 사로잡아

청춘열차와 경춘고속도로의 개통으로 인해 춘천과 수도권 사이의 거리가 가까워지면서 춘천으

로 놀러가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거기에 자연스럽게 춘천의 대표음식인 닭갈비도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특이한 닭갈비 메뉴들로 이목을 사로잡는 닭갈비 맛집이 있다. 그 곳은 바로 장만덕숯불구이이다.

장만덕숯불구이는 우선 숯불을 사용한다. 그렇기 때문에 맛에 풍미를 더해준다. 게다가 밑반찬도 굉장히 맛있다고 입소문이 나있는 곳이다. 밑반찬이 매우 깔끔하기 때문에 밥과 반찬만 먹어도 맛이 좋다고 한다. 게다가 장만덕숯불구이는 인공조미료는 쓰지 않고 천연조미료만 사용하기 때문에 안전하다. 청량 닭갈비는 장만덕 숯불구이의 대표 메뉴인데 매운 맛으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더군다나 숯불을 사용하기 때문에 풍미가 좋고 그 향과 더불어 매콤한 닭갈비를 먹으면 감탄이 절로 나온다. 또한 전복 닭갈비와 왕소금 닭갈비, 간장닭갈비도 기존의 닭갈비 집에서는 찾을 수 없는 특이한 메뉴들이다.

전복과 닭이 의뢰로 잘 어울린다는 사람들의 말이다. 거기다 시원한 동치미와 함께 먹으면 젖은 땀을 식혀줄 것이다. 

장만덕 숯불구이의 복고스런 인테리어는 숯불과 아주 잘 어울기도 한다. 춘천으로 간다면 장만덕 숯불구이에서 특이한 닭갈비 메뉴들을 먹어보면 어떨까? 

장만덕숯불구이는 춘천시 낙원동 63-14번지에 위치하고 자세한 문의는 033-244-5045 로 할 수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안경준 기자
안경준 기자 reporter21@ilemo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