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관절염에 좋은 약초, 발모차 등 팔도약초누리 한방차 인기
관절염에 좋은 약초, 발모차 등 팔도약초누리 한방차 인기
  • 박나래 기자
  • 승인 2015.05.27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한방차에 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다양한 약초로 만든 기능성 한방차가 인기다.
근래에 나오고 있는 한방차는 단순한 한방차가 아닌 치료목적을 가지고 제조된 한방차들이 인기다. 한약 재료로 사용하는 다양한 약초를 건강에 이상이 있는 증상별로 특별 제조하여 간편하게 끓여먹을수 있도록 되어있다.

이런 기능성 한방차에 들어가는 약초의 종류는 무수히 많다. 하지만 약초의 특성과 성분을 고려해야 하는데 먼저무릎 관절에 좋은 약초로는 마가목과 유근피가 있다. 마가목은 소염작용이 좋아서 관절염의 예방과 개선에 도움이 된다. 하지만 마가목을 지나치게 많이 섭취하게 되면 두통이나 구토, 그리고 위장장애 등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유근피는 느릎나무의 껍질을 말하는 것으로 무릎 관절 뿐 만 아니라 비염에도 좋아서 비염에 좋은 약초로도 꼽힌다. 마찬가지로 염증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어서 관절염과 위염 등에도 좋은 효과를 보여준다.

이런 불편을 해소한 것이 바로 자연과 건강 팔도약초누리다. 팔도약초누리는 복잡한 약초이름으로 상품을 구성하는 대신 관절염에 좋은 약초, 통풍에 좋은 약초, 혈액순환에 좋은 약초, 당뇨에좋은약초, 고혈압에좋은약초, 간에좋은약초, 관절에좋은약초, 비염에 좋은 약초, 혈액순환에 좋은 약초, 혈압에좋은약초, 탈모에좋은약초, 신장에좋은약초, 위장에좋은약초, 위염에좋은약초, 위에좋은약초, 장에좋은약초 등의 증상별로 구성해 놓아서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한방차 종류도 각증상별로 구분되어있는데 여드름에좋은차,역류성식도염에좋은차,역류성식도염,위염,비염,신장,간,폐,장에좋은차,위염차, 치매예방차,만성피로,만성피로에좋은차,정력에 좋은 차, 정력에 좋은 차,남자에좋은차,여자에좋은차,성기능에좋은차,발기부전에좋은차,정력제,정력에좋은차,한방정력제,약초차,피로회복에 좋은 차,척추뼈에좋은차,뼈관절에좋은차,다이어트차 등으로 구분되어 있어 전문적인 약초나 한방차에 대한 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쉽게 구매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 홈페이지(http://www.paldoherbnuri.com)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으며 문의전화(070-8281-4885)를 통해 전문가와 직접 상담 및 구매가 가능하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박나래 기자
박나래 기자 reporter44@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