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전자담배 스켈코리아, 신제품‘X-ONE’ 출시로 인기!
전자담배 스켈코리아, 신제품‘X-ONE’ 출시로 인기!
  • 박학렬 기자
  • 승인 2015.06.02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많은 소비자들은 담뱃값이 오르면서, 일반담배 보다 중독성이 적고 비용도 절감할 수 있는 ‘전자담배’에 눈길을 돌리고 있다.

이 가운데 전자담배전문업체 ‘스켈코리아’에서 감각적인 메탈디자인과 국내최초 Magnetic연결방식을 채택한 신제품 ‘X-ONE’ 을 출시했다. ‘X-ONE’은 편리함과 디자인까지 모두 사로잡아 최근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스켈코리아만의 전자담배 ‘X-ONE’은 탁월한 기술력과 안정성으로 Magnetic방식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카토마이저와 배터리의 Magnetic방식으로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편리함을 보여주며, 외부로부터 경통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뿐만 아니라 배터리 내부의 회로를 한번 더 감싸는 2중 안전보호 회로 기술을 탑재해 과충전, 과방전, 단락 이중보호회로 기능으로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믿을 수 있는 HGB사의 650mah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하며,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크롬도금의 사용으로 지문방지 및 스크래치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점이 돋보인다.

성능과 디자인을 모두 충족시킨 X-ONE은 배터리 소모량이 30% 이상일 때 흰색LED가 버튼 클릭 시 표시되며 이하 일때는 빨간색 LED로 표시가 된다. 제품 구입 시 함께 제공되는 USB선으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나 간편하게 충전이 가능하며, 전자담배와 일체형의 메탈 스트립과 플라스틱 투명 드립팁으로 소비자 편의에 맞게 선택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스켈코리아는 관계자는 “X-ONE은 안전한 사용을 위하여 세계인증기관 CE와 ROHS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품질과 서비스 최우선 정신으로 신뢰관계의 기대와 믿음에 부응하고자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현재 스켈코리아의 제품은 전국 스켈전자담배 판매점 및 멀티샵에 그리고 온라인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본점에서 구매 시 다양한 이벤트를 접할 수 있다.

전자담배 X-ONE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켈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skelkorea.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박학렬 기자
박학렬 기자 reporter66@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