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입소문을 타고 더욱 인기 높아진 강남 압구정 입시연기학원, ‘갈매기연기학원’
입소문을 타고 더욱 인기 높아진 강남 압구정 입시연기학원, ‘갈매기연기학원’
  • 안경준 기자
  • 승인 2015.06.03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의 꿈, 도전하세요. 도전하는 사람은 아름답습니다.]

 갈수록 “배우의 꿈”을 쫒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끝이 없는 것이 바로 ‘연기’이지만, 하면 할수록 행복함을 느끼는 것 또한 ‘연기’이다. 때문에, 어린 아이부터 중년의 사람들까지 나이를 불문한 많은 이들이 연기를 하고자, 무대에 서고자 배우의 꿈을 꾸고 있다.

오늘도 입시전문 연기학원 갈매기연기학원에서는 배우가 되기 위한 첫 관문이라고 할 수 있는 대학 연극영화과 입시 준비를 위해, 많은 학생들이 열띤 노력을 보이고 있다. 

갈매기연기학원 - 세계적인 러시아 극작가 안톤 체홉의 희곡 [갈매기]에서 차용되었다.
학원의 대표와 원장은 메소드연기의 창시자인 “스타니슬라브스키의 메소드연기”를 10년 이상 러시아에서 전공한 전공자들이다. 그들은 스타니슬라브스키의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배우교육시스템을 입시학생에게 올바르게 적용함으로써 학생들의 연기적 장점을 극대화시켜 연기의 매력을 마음껏 느끼게 하려 노력하고 있다.
갈매기연기학원은 그들만의 스파르타식 수업을 진행하고, 한 해 입시생 총원을 제한하여 효율적이고 넓은 공간 사용, 학생들과 선생님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질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더욱이, 압구정연기학원 갈매기연기학원은 학생들의 개개인의 개성과 창조력, 장단점을 파악하여 보완·수정하며 수강생들의 예술혼을 일깨우고자 하기 때문에, 입시생의 입소문 및 그의 부모님들께 추천연기학원으로 거론되고 있다.
이에 갈매기연기학원(http://www.seagullfly.net)’에서는 항상 배우의 꿈에 대한 열정이 가득 담겨 있음을 느낄 수 있으며 이에 강사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더해 높은 수도권 대학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다.

강남 압구정 연기학원 갈매기연기학원 측은 “저희 갈매기연기학원이 강남연기학원추천으로 소개되고 있어서 감사할 따름이다. 도전하는 사람은 언제나 아름답다. 배우를 향해 도전하는 수강생들을 위한 공간을 만들어 그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연기학원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안경준 기자
안경준 기자 reporter21@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