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대명리조트 콘도업계 1위, 인기있는 이유는?
대명리조트 콘도업계 1위, 인기있는 이유는?
  • 안경준 기자
  • 승인 2015.06.08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계절이 뚜렷한 우리나라도 점차 관광산업이 발달하며 각 관광지에는 매년 사람들이 넘치고 있다. 여행객들을 모으기 위해 각 관광지에는 리조트 등 레저시설들이 시설을 유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여행을 하다보면 갔던 곳을 다시 한 번 가는 것이 흔치 않는 일이다. 하지만 대명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은 매년 대명리조트를 다시 찾고 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 전국 12곳 직영리조트와 추가 신규 리조트로 선택권 폭 넓어
개관을 앞둔 삼척, 비발디파크(홍천), 소노펠리체(홍천),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설악), 단양, 양평, 경주, 쏠비치(양양), 제주, 변산, 거제마리나, 엠블호텔(일산/여수)로 전국에 각 분포

-콘도업계 1위의 명성
레저업계의 1위로 우수한 서비스와 고품격있는 시설들

-다양한 레저시설
스키(비발디파크), 워터파크(오션월드, 아쿠아월드, 마리나베이, 오션베이, 실내수영장), 골프(비발디파크,델피노), 승마, 요트 등 다양한 체험 가능

-전담 레저컨설턴트
콘도 안내부터 상품 안내, 계약부터 회원관리 등 고객의 여행의 마지막까지 전담으로 배치되어 맞춤형 서비스 제공

각 지역에 골고루 분포된 대명리조트는 여행은 온 사람들을 위해 휴식을 넘어선 지친 몸과 마음을 치료해주는 힐링여행에 더하여 활동적인 레져를 체험할 수 있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콘도회원은 패밀리/스위트형으로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고 고품격의 노블리안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다. 지금 가입하게 되면 풍성한 신규혜택도 누릴 수 있다.

송인식 부장은 “20년 또는 평생회원권으로 고품격의 휴식을 꾸준히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이 때문에 요즘 같은 저금리 시대에는 장기적으로 봤을 때 1년에 3~4회 이상 여행을 즐기는 가족 및 법인이라면 회원권을 보유하는 것이 더 경제적일 수 있다"고 말하며 “신규 회원권 구입 후 많은 편의 시설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대명에서 돕고 있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무료로 자료를 배송하오니 전화하는 것이 좋겠다.
02)555-5898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안경준 기자
안경준 기자 reporter21@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