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제16회 LG전자&드림웨드 웨딩혼수박람회, 대전&청담동 50업체 파격 혜택 제공
제16회 LG전자&드림웨드 웨딩혼수박람회, 대전&청담동 50업체 파격 혜택 제공
  • 안경준 기자
  • 승인 2015.06.09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한국웨딩플래너협회 대전지부 주최, LG전자와 다이아나가 후원하는 제16회 드림웨드 대전 웨딩혼수박람회가 6월 20일(토)~21일(일)까지 서대전역 네거리 LG전자 서대전점 2층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대전 업체뿐만 아니라 청담동 유명 웨딩업체들이 참여하여 제공하는 초특가 웨딩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어 스타일과 실속을 모두 중시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을 일괄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 달의 특전인 초특가 웨딩패키지는 180만원으로 리허설‧본식‧스냅, 리허설 헬퍼, 양가 혼주 메이크업, 양가 리마인드 또는 가족사진 촬영으로 구성되어 있어 예비부부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그리고 엘지전자에서는 LG전자 혼수가전제품 전 품목을 LG전자 임직원 특별가로 박람회 기간 동안만 제공하고, 상담만 받아도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금액에 따른 푸짐한 사은품도 제공하니 이번 기회를 활용하면 알뜰한 혼수준비를 할 수 있다.

그밖에도 계약이나 웨딩컨설팅없이 행사장에 방문만 해도 웨딩선물을 받을 수 있는데, 체크리스트가 포함된 웨딩다이어리, 끌리메 스킨케어 1회 무료시술권, 네일케어 1회 무료시술권이 준비돼 있다.

계약 여부와는 관계없이, 상담 3건을 성공했을 때는 2500mAh 대용량 리튬폴리머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를 증정 받을 수 있으며 드림웨드와 함께하는 협력업체에서도 별도 사은품을 준비해 두고 있다. 웨딩패키지 가계약 시에도, 카드형 보조배터리, 비달사순 매직기, 리모콘일체형 셀카봉 중 하나를 택일해서 받을 수 있다.

대전 전 지역 모든 웨딩홀을 한 자리에서 비교하며 웨딩홀 사용료를 할인, 예물은 커플링 구매고객 전원에게 10만 원 할인 및 가계약 고객 전원에게 패션목걸이 증정, 허니문은 현장 계약 시 최대 60만 원 할인, 가계약 시 달러북 또는 리모콘 일체형 셀카봉 증정, 한복·폐백 관련 특전, 스킨케어 특전 등 다채로운 특전이 예비부부들을 기다리고 있다.

제16회 드림웨드 대전 웨딩혼수박람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dreamwedtj.co.kr/dream-fair2/0620-0621/)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안경준 기자
안경준 기자 reporter21@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