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호 구매하기
환상적인 제주 관광의 마침표 대명리조트 제주
환상적인 제주 관광의 마침표 대명리조트 제주
  • 안경준 기자
  • 승인 2015.06.11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구들과 함께 제주 여행에 나섰다. 럭셔리 휴양을 표방하는 대명리조트 제주에 숙박을 잡았다. 유럽 왕족처럼 환상적인 휴가를 꿈꿀 수 있다는 대명리조트 제주의 슬로건이 인상적이었다. 드넓은 국제자유도시 함덕관광지구에 펼쳐진 초대형 럭셔리 리조트, 대명리조트 제주의 외관은 웅장함 그 자체였다.

제주공항에서 20분 남짓 달렸을까. 대명리조트 제주의 모습이 눈에 들어왔다. 외관 자체도 유럽 왕족들이 살만한 궁권과도 같은 모습을 띄고 있었다. 럭셔리 휴양을 표방하는 대명리조트 제주의 주장에 부합하는 모습이었다.

대명리조트 제주 객실은 콘도형인 A동과 클린형 B동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콘도형 스위트룸에 체크인을 했다. 아늑한 객실은 오래도록 머물고 싶은 상류사회의 휴가지를 연상케 했다. 창문 너머로 보이는 드넓은 제주함덕관광지구의 조망이 인상적이었다.

식사를 하기 위해 대명리조트 제주 B동 1층으로 내려갔다. 대명리조트 제주가 야심차게 선보인 대표 메뉴는 흑돼지 오겹살로 만든 제주 흑돼지 구이다. 흑돼지구이 전문점 '어멍'에서 선보이는 흑돼지 구이 맛은 그야말로 예술의 경지였다. 최고 품질의 생고기만을 취급한다는 어멍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다. 두툼한 육질, 쫄깃한 식감, 고소한 흑돼지고기 풍미는 대표 메뉴로 선정할 만한 요소들이다. 대명리조트 제주에서는 어멍 외에 조식뷔페 해난디, 셀프가든 모닥, 테라스 호프가든 티에라, 베이커리 카페 빠네쿠치나 등이 자리하고 있으므로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될 것 같다.

식사를 마친 후 제주 투어에 나섰다. 함덕관광지구부터 중문관광단지, 성산일출봉을 두루 구경한 후 대명리조트 제주로 복귀했다. 기념이 될 만한 물건을 사기 위해 A동 4층 로비 제주애서 특산품 할인매장에 들렀다.

이 곳은 청과, 수산물, 임산물, 꿀, 차, 감귤초콜렛 등 특산품들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 저렴한 가격, 다채로운 기념품, 특산품 진열이 인상적이었다. 서울에 있는 애인에게 선물하기 위해 돌하르방공예품과 테디베어인형을 구입했다.

스킨&바디샵에 들러 마사지를 받기로 했다. A동 3층 스킨&바디샵 대기실에는 입소문이 났는지 대기하는 숙박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차례가 되어 스킨&바디샵의 마사지 서비스를 받았다. 꼼꼼하고 세밀한 손길이 지친 내 몸을 달래주었다.

이어 사우나에 들러 쌓인 피로를 해소한 뒤 객실에서 휴식을 취했다. 창문 바깥으로 찬란하게 빛나는 대명리조트 제주의 야경이 펼쳐졌다. 환상적인 야경에 흠뻑 매료되어 구경하느라 시간이 가는 줄 몰랐다. 객실에 마련된 쇼파에 앉아 와인을 마실 때에는 마치 유럽 왕족이 된 듯한 기분이 들었다. 대명리조트 제주에서의 환상적인 밤은 그렇게 동화처럼 마무리되었다.

 

대명리조트는 제주공항과 자동차로 10~2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부근에 함덕관광지구 등이 자리하고 있어 제주 관광 투어의 동선을 구상하는데 효율적이다. 이는 대명리조트 제주가 제주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비결이기도 하다.

한편, 대명리조트는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특별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노블리안 10년 만기 상품'의 경우 실버스위트와 골드스위트를 합쳐 파격 분양을 적용한다. 분양가 10% 추가 조건이 붙으며 신규 및 기본 혜택은 동일하게 적용된다. '노블리안 골프 신규 혜택 강화'의 경우 주중 연 10회 무료 옵션이 추가된다. '패밀리/스위트 10년 리콜제'의 경우 신규 분양 혜택 50% 지급에서 100% 지급으로 확충된다.

문의 : 02-2037-8447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정기구독자님이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