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네이버 상위 자동차카페 24곳과 업무협약 진행”중고차가격 비교견적 서비스 바이카어플
“네이버 상위 자동차카페 24곳과 업무협약 진행”중고차가격 비교견적 서비스 바이카어플
  • 이지성 기자
  • 승인 2015.06.12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자동차카페 24곳과 업무협약을 진행 중인 중고차비교견적 1위 어플 바이카는 먼저 자동차를 사랑하는 동호회 회원들에게 인정받는 것이 진정한 서비스로 성장하는 우선순위로 생각 했다.바이카 어플이 업무협약을 진행한 네이버 카페의 회원수 합이 200만명을 넘으며 수입차 국산차등의 네이버 상위 카페들과 협약중이다.아우디/모닝/아반떼/BMW/스파크/레이/티볼리/미니쿠퍼/푸조/등이 대표적이며 협약 카페에서는 바이카어플 게시판을 운영하며 소통한다고 한다.

자동차 동호회 회원들은 차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갖고 있으며 가장 까다로운 고객이다.
기본지식과 네트워크가 충분한 회원들 만족도가 바이카 어플 성장을 점칠수 있으며,그들이 바이카 홍보대사로 나설 거라는 생각은 적중했다.바이카 운영팀은 동호회 회원들과 소통하며 새로운 어플 개발과 서비스향상에 노력한 결과 24곳의 자동차 카페에서 좋은 후기와 만족도를 얻어 지인소개 차량이 점점 늘고 있는 추세라고 한다.

“가장 까다로운 고객에게 감동을 줄수만 있다면“
바이카 정욱진 대표는 티뷰론,인피니티동호회 운영자 출신으로 더욱 자동차 동호회 성향을 잘알고 있으며 자동차 관련 서비스의 입소문 진원지이자,충성고객의 모임인 자동차 동호회와
소통을 더욱 늘려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6월말 출시될 바이카플러스 어플은 동호회 회원들과 소통으로 개발되었으며 내차를 경매로 판매하는 서비스와 중고차구매 직거래장터등의 서비스가 추가된다고 한다.이번에 출시되는 바이카플러스 어플은 동호회 회원들의 인사이트가 그대로 옮겨진 결과물이며 다시한번 동호회 회원들에게 우선 서비스 이용을 시작으로 오픈베타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한다.

바이카는 업무협약 카페에 바이카 어플을 통해 판매된 차량의 금액과 차량정보를 공유해
차량별 중고차 시세를 제공하며 시기적으로 좀더 높은 금액으로 딜러들이 입찰에 참여하는지 등의 정보를 제공하며 바이카 딜러회원의 급한 매물조달도 카페를 통해 이루어진다고 한다.

바이카 관계자는 월말에 바이카 딜러회원들의 입찰 참여도가 더욱 높으며 입찰 금액도 월말에 높은 금액이 나오며.차량 등록시 4장의 필수 사진보다 좀더 많은 사진을 올려준 차량에 딜러참여도가 높게 나온다고 전했다.

내차팔기 1위어플 바이카는 앞으로 차량관련 O2O서비스 개발과 중고차시세 제공 등으로 내차를 팔려는 소비자의 만족도를 위해 더욱 집중한다고 한다.
바이카어플 플레이스토어(http://me2.do/xm88vfM9)앱스토어(http://me2.do/FlNNvJzx)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이지성 기자
이지성 기자 reporter55@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