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연예인들까지 애용하는 중고폰전문매입업계 선두업체 "소녀폰"
연예인들까지 애용하는 중고폰전문매입업계 선두업체 "소녀폰"
  • 박학렬 기자
  • 승인 2015.06.16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폰전문매입업체 "소녀폰"이 온라인 사업을 시작한지 12개월만에 독보적인 매매량으로 온라인 시장에서 관심을 끌고 있다. 소녀폰은 (주)케이엔씨코리아 라는 오프라인 국내 최대 거래량을 자랑하는 중고폰 수출업체였으나 최근 1년간 온라인시장에서 "소녀폰"이라는 사이트로 일반 고객들에게까지 매입 및 판매를 시작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소녀폰"의 사업장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에 위치해있으며,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내방하여 거래를 하는 고객들도 만족하여 좋은 후기가 작성되고 있다.
 

실제 소녀폰은 높은 매입 가격으로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LTE중고폰 외에도 갤럭시s2, 갤럭시s3, 갤럭시s4, 갤럭시s5, 갤럭시s6 중고폰과 갤럭시노트2, 갤럭시노트3, 갤럭시노트4 중고매입, 그 외에도 태블릿PC, 깨진 액정, 파손폰, 아이폰4s, 아이폰5s, 아이폰6등의 중고폰 매입가격이 높아 아이폰 매입 또한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소녀폰"은 중고폰 및 파손액정의 매입뿐만이 아니라 개통 후 사용하지 않은 가개통폰, A급 중고폰, B급 중고폰 등을 타 업체들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확실한 A/S를 통해 중고폰 및 태블릿판매에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소녀폰은 위의 결과들로 인해 일반 고객들의 호응뿐만 아니라 연예인들까지 직접 사용 후기를 작성하여 큰 이슈가 된바 있다.

더 자세한 문의 및 정보는는 홈페이지(http://www.snphone.co.kr/) 와 1670-1132 를 통해 가능하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박학렬 기자
박학렬 기자 reporter77@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