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교육커뮤니티 더배움,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무료 인강 제공
교육커뮤니티 더배움,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무료 인강 제공
  • 안경준 기자
  • 승인 2015.06.16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비용을 완전히 없앤 것으로 유명한 교육커뮤니티 ‘더배움(http://thebaeoom.com)’이 교육분야를 확장,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무료인강도 제공한다.

더배움의사회복지사 무료 강의는 기간 제한이 걸려 있지 않으며, 일부가 아닌 전체 강의가 무료다. 수험생들이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도록, 사회복지사 1급 시험에 관한 핵심 내용만 엄선한 것도 특징이다.

더배움사회복지사 강의에서 다루는 핵심 내용은, 크게 기본 이론과 문제풀이 강의 2가지로 나뉜다. 이 2가지의 공통점은, 스튜디오에서 별도로 촬영한 인터넷 전용 고화질 강의라는 것이다. 기존 인강에서는 학원 실강을 캠코더로 촬영해 인터넷에 그대로 업로드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 경우 비용이 절감된다는 장점은 있으나 강의실의 분위기가 어수선할 경우 인터넷강의 수강생에게도 그대로 전달된다는 단점이 있었다.

더배움 관계자는 “각종 자격증 준비에 드는 비용이 과거에 비해 턱없이 높아져, 수험생들이 공부에 대한 의욕을 내지 못하는 일이 많다. 이런 현실을 개선하고자 하는 바람이 사업 시작 계기가 되었고, 각 분야 유명 교수진이 동참하여 현재의 시스템을 만들 수 있었다. 더배움의 수익 구조에서 대부분을 차지하는 것은 홈페이지 광고 수익으로, 강의 질은 어느 곳과 비교하더라도 자신이 있다”고 말했다.

더배움사회복지사 1급 교재 저자는 고병갑 교수다. 고 교수는 듀스펙 전임교수∙서경대 공공인적자원학부 초빙교수∙한국경영교육원 전임교수 등의 경력사항 보유자이며, 사회복지학 개론서∙기출문제집 및 직업상담사 이론서∙기출문제집 45권을 펴낸 바 있다.

더배움의사회복지사 무료 인강 관련 정보는 전화(02-999-6036)를 통해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안경준 기자
안경준 기자 reporter21@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