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하남 시청 앞! 하남 두산위브 파크 아파트 30%대, 상가 50%대 할인 분양!
하남 시청 앞! 하남 두산위브 파크 아파트 30%대, 상가 50%대 할인 분양!
  • 박학렬 기자
  • 승인 2015.06.16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하반기에도 한국토지주택공사(LH) 단지 내 상가의 입찰 열기가 더욱 상승할 것으로 보는 지표가 곳곳에서 나타나고 있다.

이에 부동산 정보업체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1~5월) 공급된 LH 단지 내 상가의 평균 낙찰가율(감정가 대비 낙찰가 비율)은 212%로 나타났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186%)보다 26%p 높은 수치로 나왔다.

이는 다른 상가 유형 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되고 배후수요가 탄탄하다는 점 등이 투자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 같은 현상은 서울의 여의도와 강남권뿐만 아니라 수도권을 비롯하여 전국 신도시에도 똑같은 현상으로 볼 수 있으며, 지난달 전국 부동산 거래량이 20만 건을 육박했다.

이러한 부동산 상승세 분위기 속에서 하남 두산위브 파크가 회사 보유분 상가와 아파트 잔여 세대를 호황기에 맞추어 1층 상가를 50%대 할인된 가격으로 마지막으로 분양중이다.
이에 빠른 투자자와 실요자는 좋은 입지의 상가를 먼저 분양 받으려는 발길이 연이어 이어지고 있다.

하남 두산위브 파크 상가는 복층이 가능할 정도의 높은 층고를 자랑한다. 1층 상가는 2-3억 대 부터 분양이 가능한 상가로 임대 수익과 부동산 가격상승이라는 일거양득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현재 금리 1%대라는 사상 최초 초저금리 시대에 최적의 투자처로도 각광 받고 있으며 노후 대책의 일환으로도 손색이 없어 보인다.

하남 두산위브 파크는 교통 또한 우수하다. 지하철 5호선 하남 시청역(예정), 검단산역(예정)을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이다. 하남대로를 통해 상일IC 인접이 용이하고, 올림픽대로, 서울 외곽순환도로를 통해 서울 및 수도권진입 또한 원활하며, 중부 고속도로까지 이용가능한 광역 교통망의 요충지이다. 또한 서울 강남 ,강북으로 20-30분 진입이 가능하다.

주변 편의 시설은 홈플러스가 근접해 있고, 6차선 도로를 건너면 하남시청, 하남시 의회등 공공시설이 위치해 녹지 공간 확보 등 쾌적한 입지를 조성하며, 시립도서관, 영어 체험 학습관, 문화 예술회관등이 근거리에 있어 생활이 편리하다.

분양관계자는 “현재 하남 두산 위브파크 아파트는 30%대 할인과 특별혜택을 더해 분양하고 있으며, 평수도 53평형, 59평형으로 세대 타입이 다양하여 선택의 폭이 좋은 편이다. 이에 관망하던 중대형 실수요자들도 특별분양 혜택의 기회를 노려 전세에서 벗어나 내집마련의 분양을 선택하는 입주자와 투자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며 전했다.

분양문의: 1800- 7826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박학렬 기자
박학렬 기자 reporter77@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