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위장, 위염에 좋은 약초, 자연과건강 한방차 대세
위장, 위염에 좋은 약초, 자연과건강 한방차 대세
  • 박나래 기자
  • 승인 2015.06.17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위염으로 병원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위염은 크게 급성과 만성으로 나뉜다. 급성 위염은 심한 외상, 감염증, 쇼크, 수술 등과 같은 스트레스나 알코올, 진통소염제 등에 의해 생기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복통, 속쓰림, 소화불량 등의 증상이 나타내며 경우에 따라서는 심한 출혈이 발생되기도 한다. 급성 위염은 내시경 검사에 의해 쉽게 진단할 수 있다. 스트레스에 의한 위염일 경우는 적절한 약제를 복용하여 위염을 예방하는 동시에 기존의 질병을 치료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성 위염은 흔히 볼 수 있는 질환인데 증상이 반복적으로 나타난다. 또한 염증에 따라 A형과 B형으로 나뉘어 치료를 달리하는데 의 위쪽 반인 위저부(胃低部)와 위체부(胃體部)에 분포하는 A형 위염은 B형에 비해 발생 빈도가 낮다. B형 위염은 위의 아래쪽 반인 전정부에 고르게 염증이 퍼져 있고 A형 위염에 비해 훨씬 흔하게 발생한다. 현대인에게서 뗄레야 뗄수 없는 것이 바로 스트레스 이다.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 이라 말할 수 있는데 유독 한국인에게서 많이 발병하는 질환으로 스트레스성위염이 많다. 자극적인 음식을 즐기는 것도 이유 중 하나지만, 극심한 스트레스로 인해 위염이 발병하기도 한다.


이와 같은 위염을 치료하고자 병원치료를 하거나 위에 좋은 음식을 찾아서 먹어보기도 하지만 이내 재발하는 경우가 많아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이마저도 쉽지가 않다. 그래서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 에서는 마른 약재를 물에 끓여서 병에 가지고 다니며 물 대용으로 마실 수 있게끔 위염, 위장에 좋은 한방차를 만들어 출시했다. 좋은 물을 마시면 건강이 좋아지는 것도 당연하다. 굳이 일부러 챙겨먹지 않아도 끓여만 놓으면 물대신 마실 수 있어 건강을 따로 챙기지 못하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자연과 건강에서 나온 팔도약초누리 한방차는 우리 몸에 좋은 마른 약재들을 특히 질 좋은 제품들로 선정하여 위에 좋은 약초, 장에 좋은 약초, 비염에 좋은 약초, 불면증에 좋은 약초, 성장기에 좋은 약초, 집중력에 좋은 약초, 탈모에 좋은 약초, 머리에 좋은 약초, 피로회복에 좋은 약초, 다이어트에 좋은 약초, 살빼는 약초, 장염에 좋은 약초, 설사에 좋은 약초, 허리에 좋은 약초, 디스크에 좋은 약초, 혈관에 좋은 약초, 간 회복에 좋은 약초, 천식에 좋은 약초, 폐에 좋은 약초, 변비에 좋은 약초, 건조증에 좋은 약초, 아토피에 좋은 약초, 염증에 좋은 약초 등 건강별로 분류 해놓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몸에 좋은 한약재와 농산물로 만들어진 팔도약초누리 한방차는 한의원에서 지을 수 있는 한약과는 다르다. 한약은 일반적으로 한의학의 사상의학에 따라 체질을 고려하여 지어야 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복잡하게 느껴진다. 또한 체질을 모르면 선물하기도 쉽지 않다. 하지만 자연과 건강의 팔도약초누리 한방차는 남녀노소 누구나 체질과 나이에 상관없이 건강이 좋지 않은 부위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여 마시기만 하면 된다.

또한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에서는 평소 여러 증상으로 불편을 격고 사람들을 위해 여드름에 좋은 약초,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약초, 위염, 비염, 신장, 간, 폐, 장에 좋은 약초, 위염약초, 치매예방약초, 만성피로에 좋은 약초, 정력에 좋은 약초, 남자에 좋은 약초, 여자에 좋은 약초, 성기능에 좋은 약초, 발기부전에 좋은 약초, 한방 정력제, 피로회복에 좋은 약초, 척추뼈에 좋은 약초, 뼈관절에 좋은 약초, 다이어트약초 등 증상별로 구분하여 다양한 정보와 함께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 홈페이지(http://www.paldoherbnuri.com)에서 구매가능하며 상담전화(070-8281-4885)를 통하면 실시간으로 전문가에게 증상에 맞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박나래 기자
박나래 기자 reporter44@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