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렛미인 화장품, 낫츠 ‘28레미디’ 관심 UP…30% 할인 이벤트 진행
렛미인 화장품, 낫츠 ‘28레미디’ 관심 UP…30% 할인 이벤트 진행
  • 나영수 기자
  • 승인 2015.08.19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렛미인5’ 조재선과 역대급 미인으로 탄생한 박소정, 고수빈 등이 화제가 되며, 렛미인 공식 지정화장품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의 ‘28레미디’에 대한 높아진 관심이 떨어질 줄 모르고 있다.

렛미인 공식 화장품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의 여드름 개선 화장품 ‘28레미디’는 ‘렛미인5’에서 박소정, 고수빈 등 심한 여드름피부로 고생하고 있던 출연자의 피부를 개선함과 동시에, 수술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 것으로 알려져 있다.

‘28레미디’ 제품은 ‘렛미인5’ 도전자 고수빈과 박소정, 박세영이 트레이닝 과정과 평소 생활에서 꾸준히 사용하며 효과를 보았으며, 일부 출연자들은 지인들에게도 ‘28레미디’를 추천하기도 했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 ‘28레미디’ 제품은 여드름 피부개선과 진정, 주름완화 등의 효과로 전문가들 사이에서 그 효능을 이미 입증 받았다.

특히 ‘28레미디’ 제품 중 ‘28레미디 밸런싱 토너’와 ‘28레미디 리페어 크림’은 인체적용 시험 결과 여드름성 피부 개선에 적합 판정을 받은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28레미디’의 주요 성분인 ‘노팔선인장’은 피부 수분 보유력을 높여 주는 피부 속 아쿠아포린을 활성화시키며, ‘인도멀구슬나무’는 해독 및 진정 작용으로 민감해진 피부와 여드름을 가라앉힌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는 ‘렛미인5’ 1대 렛미인인 고수빈을 ‘28레미디’ CM 영상 모델로 발탁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는 24일까지 바캉스 기간 동안 뜨거운 자외선 등으로 손상된 고객들의 피부를 위해 ‘28레미디’ 제품과 미백화장품 ‘화이트루미네어’ 등 세트 제품을 30% 할인가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할인 기간 중 전 구매고객에게는 낫츠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샘플 키트가 증정된다. 또한 가입자에게는 매월 할인 쿠폰 증정과 재구매 혜택 등이 돌아간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의 제품과 이벤트, 할인 소식 등은 낫츠 공식몰(www.nots.co.kr)에서 알 수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나영수 기자
나영수 기자 reporter66@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