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8월호 구매하기
YG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 20대 뷰티아이콘 ‘정유진’ 새로운 뮤즈로 발탁
YG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 20대 뷰티아이콘 ‘정유진’ 새로운 뮤즈로 발탁
  • 안경준 기자
  • 승인 2015.11.02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YG코스메틱 브랜드 ‘문샷’, 고급스럽게 빛나는 피부로 F/W 메이크업 룩 완벽표현한 뮤즈 정유진

 YG엔터테인먼트의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대표 장재영)’에서 새로운 뮤즈로 정유진을 발탁했다.

중 3때 패션모델로 데뷔한 정유진은 올해 초 방영된 SBS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연기를 시작, 현재 On style 드라마 ‘처음이라서’에서 예쁜 외모와 쿨한 성격을 지닌 ‘국문학과 미란다커’ 류세현역으로 출연 중이다.

특히 극중에 선보이는 청순하면서도 러블리한 메이크업으로 여성들의 뷰티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정유진은 촉촉하면서도 깨끗한 피부 표현을 연출한 후 페이스 아웃라인과 양 옆 콧대, 아이홀 등 윤곽 부분에 음영을 줘 전체적인 입체감을 더한 컨투어링 메이크업 연출했다. 베이지와 골드 펄감의 브라운 아이 메이크업에 피치계열이 가미된 차분한 누드톤의 촉촉한 입술로 은은한 F/W 메이크업룩을 완성했다.

문샷 관계자는 “정유진의 세련되고 도회적인 이미지와 브랜드가 추구하는 컨셉트가 잘 부합되는 것 같아 새 모델로 발탁했으며 기대이상으로 멋진 결과물이 나왔다”며 “문샷은 올해 세포라 입점, 신제품&뉴 패키지 출시에 이어 새로운 모델과 함께 본격적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정유진의 문샷(moonshot) F/W 메이크업룩 화보는 문샷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안경준 기자
안경준 기자 reporter21@ilemod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