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주름이 깊어지는 가을 ‘바르는 보톡스’ 제품 주목
주름이 깊어지는 가을 ‘바르는 보톡스’ 제품 주목
  • 안경준 기자
  • 승인 2015.11.05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늘은 높고 말은 살이 찐다 하여 천고마비의 계절로 불리는 가을에는 깊어지는 것이 하나 또 있다. 바로 주름이다.

주름은 보통 표정변화나 노화에 의해 생긴다고 알려져 있지만 건조한 날씨도 큰 영향을 미친다. 날씨가 건조해지면 얼굴 피부의 각질층에 수분이 부족해지며 주름이 더 잘생길 수 있기 때문에 요즘과 같은 날씨에는 주름관리와 수분관리를 동시에 해야 한다.

특히 주름은 한 번 생기면 쉽게 없어지지 않기 때문에 주름이 없다하더라도 평소 안티에이징을 꾸준히 하여 주름관리를 해주어야 한다.

더마스터클리닉 권한진 원장은 “요즘 안티에이징 제품들은 항산화, 항노화가 트렌드”라며 “피부가 산화되고 건조해지면 노화가 빠르게 진행될 수 있기 때문에 제품에 항산화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지를 확인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처럼 가을에는 단순히 수분크림을 많이 바르는 것보다 항노화 작용이 풍부한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발라주는 것이 좋다. 항노화 성분 중 최근 주목을 받는 성분 중 하나가 ‘이데베논’인데, 이데베논은 비타민의 4배, 코엔자임Q10의 10배의 강력한 항노화작용을 함유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일반적으로 산화방지제로 알려진 성분은 이데베논, 비타민 C, 비타민 E, 코엔자임 Q10, 키네틴, 알파리포산 등이 존재하는데, 이중 이데베논은 미국 피부학회에서 산화방지제 중 가장 높은 1등급으로 평가할 만큼 가장 강력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이데베논은 주름개선과 화이트닝에 뛰어나며 콜라겐 분해효소의 활성을 억제하고,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여 안티에이징 제품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바르는 보톡스’라고 불릴 만큼 주름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이데베논을 ‘울트라브이이데베논 앰플’로 개발한 권한진 원장은 피부, 안티에이징 시술과 그동안의 노하우를 집약하여 이 제품을 만들었다고 한다.

권 원장이 직접 개발한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은 히알루론산과 함께 사용하여 뛰어난 보습을 자랑하며, 건조함으로 생길 수 있는 주름까지 사전에 방지하는 효과를 가졌다.

이와 관련 권한진 원장은 “이데베논은 항산화 효과 지수 EPF 95를 획득하여 현재까지 발견된 항산화제들 중 가장 강력한 효과를 지녔다”며 “날씨가 추워질수록 피부의 산화도 빠르게 진행되기 때문에 주름 예방차원에서 꼭 필요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안경준 기자
안경준 기자 reporter21@ilemode.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