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1월호 구매하기
언론홍보대행사 '저스트애드' 회사 브랜드 가치 높이는 방법 제시
언론홍보대행사 '저스트애드' 회사 브랜드 가치 높이는 방법 제시
  • 박나래 기자
  • 승인 2015.11.23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미디어의 발달로 광고시장의 무게 중심이 온라인으로 이동하고 있다. 실제 인터넷과 모바일 등 온라인 광고는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광고기법도 다양해지고 있다.

지난해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가 시행한 '2014 방송통신광고비 조사'에 따르면 지상파TV, 라디오, 신문, 잡지의 매출액 등은 하락한 반면, 온라인 광고의 구성비는 전체 광고 시장에서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러한 온라인 광고시장의 성장세는 소비자들 간의 소통이라는 화두 속에 적극 적이고 능동적인 자세와 언론뉴스를 통한 공신력 있는 정보제공으로 소비자들과의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업체의 보도자료를 다양한 매체를 통해 주요 포털사이트에 전송하는 서비스로 회사의 브랜드 가치를 최저비용으로 높일 수 있는 가장 신뢰받는 고급마케팅기법의 홍보수단이 됐다.

특히, 스마트폰의 보급 및 확대로 오프라인 신문보다 온라인을 이용한 뉴스 이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온라인을 통한 언론홍보의 필요성이 절실한 시대다.

온라인 마케팅 전문그룹 저스트애드 관계자는 "차별화 된 기획력을 바탕으로 고객사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홍보 솔루션을 제시하며, 수준 높은 광고기획 및 제작을 통해 광고주의 성공적인 홍보활동을 지원하고 있다"며 "신속하고 정확한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위해 최적화된 인프라를 활용하고,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광고 컨설팅에서부터 맞춤형 광고서비스 구성까지 고객의 강력한 브랜드 구축을 위한 파워솔루션을 제공할 것" 이라고 전했다.

온라인마케팅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0505-986-4885)로 가능하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