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오쎄의 "이데이몰" 거영 온수매트 특별전
오쎄의 "이데이몰" 거영 온수매트 특별전
  • 안경준 기자
  • 승인 2015.11.24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

종합쇼핑몰인 이데이몰DP서 겨울 시즌을 맞아 ‘거영 온수매트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거영테크가 생산하는 거영 온수매트는 ‘2015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1위’로 선정된 제품으로, 2013년 MBC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 <불만제로>에서 전자파가 낮은 ‘착한 온수매트’로 선정되어 주목 받았다.

(주)오쎄에서 운영중인 이데이몰에서는 현재 거품 없는 가격으로 거영테크의 히트 온수매트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황토보료 온수매트, 뉴 황토와플 매트, 온수 카페트매트, 플라워 더블 투난방, 황토볼 미니 온수매트, 침대용 극세사매트 등 ㈜거영테크의 히트상품을 모두 판매하고 있다.

오쎄 이데이몰 이준균 MD는 “거영 온수매트는 ‘2015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1위’에 오른 만큼, 우수한 품질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소비자에게 전자파 걱정 없는 온수매트를 선보이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습니다. 2016년형 업그레이드 무동력 보일러 장착된 모델들은 전자파 수치가 가장 낮은 제품입니다. 이데이몰은 ㈜거영테크와 합작하여 이데이몰 전용 온수매트 상품인 ‘거영 은하수 매트’를 출시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자세한 문의는 080-948-1111로 할 수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안경준 기자
안경준 기자 reporter21@ilemode.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