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오쎄 인펀트 프리미엄 물티슈 체험단 모집 이벤트, 인기리에 마감
오쎄 인펀트 프리미엄 물티슈 체험단 모집 이벤트, 인기리에 마감
  • 안경준 기자
  • 승인 2016.02.15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맘스클럽-맘스홀릭베이비 공동진행, 2월 체험기간 후 우수후기 당첨자에게 상품 지급

 맘스클럽-맘스홀릭베이비에서 공동 진행한 ‘오쎄 인펀트 프리미엄 물티슈’ 소비자체험단 모집이 지난 1월 31일, 인기리에 마감되었다. 체험단 100명에게는 ‘오쎄 인펀트 프리미엄 물티슈’ 본품 4개가 무료로 지급되며, 제품을 체험한 후 느낀 ‘오쎄 인펀트 프리미엄 물티슈’의 효능과 장단점에 대해 2월 24일까지 후기를 작성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오쎄 인펀트 프리미엄 물티슈’는 1.5배 도톰한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감촉 역시 순면 감촉으로 보드라워 아기 피부를 닦아내도 전혀 자극이 없고 촉촉하다. 유해화학물질과 중금속, 미생물이 전혀 없는 6단계 정수과정을 거친 초순수를 사용하여 더욱 안전하며, 엄마들이 염려하는 가습기 살균제 성분과 세트리모늄브로마이드 성분을 일절 함유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부장벽을 강화시켜주는 접시꽃뿌리 추출물과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오쎄만의 SGN 추출물,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는 동백오일이 함유되어 더욱 아기 피부를 순하고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

이번 맘스클럽-맘스홀릭베이비 ‘오쎄 인펀트 프리미엄 물티슈’ 체험단 모집에는 여느 때보다 많은 지원자가 몰려, 새로 출시된 ‘오쎄 인펀트 프리미엄 물티슈’에 대한 높은 기대를 입증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안경준 기자
안경준 기자 reporter21@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