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양양의 대게맛집을 가다.
양양의 대게맛집을 가다.
  • 안경준 기자
  • 승인 2016.02.19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그러운 봄날이 시작된다.

청명한 봄바다의 맑은 정취를 즐길 수 있는 양양 낙산사로 여행가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새해맞이 각오와 아이들 방학을 맞아 모처럼의 가족여행을 통해 봄 여행의 낭만을 느끼며 이곳을 찾는 것이다.

이곳 양양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관광지를 품고 있는 관광소비도시이다. 그중 휴휴암 남애항, 설악산대청봉, 하조대, 법수치계곡 등은 평일 주말 관계없이 꾸준한 관광객들이 찾는 곳들이라 한다.

그중 쏠비치 근처에 대게 전문점들이 있다. 바로 시원한 경치와 더울어 이곳에는 대게와 킹크랩, 랍스터 요리등 양양맛집으로 유명한 '놀자대게'가 있어 여행객들의 발걸음을 잡고 있다. 양양맛집 놀자대게에 가면 입구에서 맞이하는 깨끗하고 싱싱한 해산물과 잔잔하며 청명한 봄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탁트인 전망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진다.

낙산놀자대게는 대게와 킹크랩이 대표메뉴로서 싱싱한 재료관리및 최상의 맛을 위한 끊임없는노력을 통해 지금의 인기를 이루었다고 한다. 때문에 이곳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그 맛에 반해 양양놀자대게의 게요리가 단연 으뜸이라고 말할 정도라고 한다.

양양맛집 ‘낙산놀자대게’에서 대게를 주문하면 양양에서 유명한 오징어 순대 튀김, 간장새우, 묵사발, 젓갈등 푸짐한 서비스 안주가 제공된다 대게 요리뿐 아니라 서비스 요리만으로도 뛰어난 식감을 자랑한다..

그 외에도 홍게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홍게라면, 게뚜껑에 날치알과 참기름을 둘러 고소하면서도 톡톡 튀는 식감을 자랑하는 게 뚜껑볶음밥 등이 준비되어 있다.리조트로 유명한 양양 쏠비치 근처맛집 낙산놀자대게는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주청리 2-48에 위치해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안경준 기자
안경준 기자 reporter21@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