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호 구매하기
㈜오쎄, 한중FTA 종합대전 참가… 오쎄 주력상품 알려
㈜오쎄, 한중FTA 종합대전 참가… 오쎄 주력상품 알려
  • 안경준 기자
  • 승인 2016.03.04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버블 항균 핸드워시폼, 인펀트 로션, 바스 등 인기상품 홍보

 ㈜오쎄는 2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3층 D홀에서 개최된 ‘한중 FTA 종합대전’ 쇼케이스에 참가하여 성공적으로 전시를 마쳤다.

한중 FTA 발효에 따른 중국 온·오프라인 소비재 유통망 공략 및 투자유치 확대를 도모하는 대규모 행사인 ‘한중 FTA 종합대전’은 산업부와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KOTRA와 중소기업진흥공단, 중소기업중앙회, 한국무역협회가 주관하며 중국 바이어 300개 사, 국내 800개 사가 참여하여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오쎄는 이번 ‘한중 FTA 종합대전’에서 오쎄 메디버블 항균 핸드워시폼, 오쎄 인펀트 베이비로션, 오쎄 인펀트 베이비바스, 오쎄 퓨어앤내추럴 허브바디로션, 오쎄 퓨어앤내추럴 허브바디워시, 오쎄 엑스칼리버 링클프라임 2종 세트, 오쎄 까르페디엠 더블케어 3종 세트, 오쎄 시자르케어 스트레치크림 등 오쎄의 주력상품을 소개하여 바이어들로부터 큰 관심을 얻었다.

오쎄 마케팅부서 담당자는 “중국 내수시장 진출 및 투자유치 확대에 좋은 기회가 될 ‘한중 FTA 종합대전’에 오쎄가 참가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쇼케이스에서 홍보한 오쎄 메디버블 항균 핸드워시폼과 기타 오쎄 제품들 모두, 중국 바이어들이 높은 평가를 하며 적극적으로 수입 의사를 보이고 있다. 중국 온라인쇼핑몰인 타오바오, 알리바바 입점에 이어, 이번 ‘한중 FTA 종합대전’을 통해 해외 판로를 더욱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정기구독자님이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