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로맨틱한 결혼식 노블발렌티 썸머웨딩 7-8월 프로모션
로맨틱한 결혼식 노블발렌티 썸머웨딩 7-8월 프로모션
  • 김지훈
  • 승인 2016.03.08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블발렌티 하우스 웨딩홀은 그 자체로 감동적인 드라마다. 최고에 도전하는 노블발렌티의 원칙은 결혼고객에게 감동과 가치를 제공하는 웨딩시장의 문화를 변화시켜 가고 있다.

최근 웨딩문화가 유연하고 자유롭게 변화하면서 개성 있고 다양한 컨셉의 웨딩이 인기다. 그 중에서도 여유롭고 차분한 결혼식을 즐길 수 있는 채플웨딩이 주목 받고 있다. 

노블발렌티는 나만의 맞춤웨딩을 꿈꾸는 고객들의 니즈를 맞추기 위해 기존 90분 간격의 타이트한 예식을 벗어나 3시간 30분 간격이라는 여유로움과 함께 단독건물사용으로 차별화된 고품격 웨딩을 선사하고 있으며 프라이빗 하고 수준 높은 채플(하우스) 웨딩홀로 꾸며졌다. 

또한, 틀에 박힌 웨딩이 아닌 웨딩기획 및 파티연회 등 고객의 니즈에 맞춘 차별화된 웨딩을 진행하기 위해 전문 스타일리스트들이 최고의 감동을 향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 노블발렌티 프로모션은 2016년 7-8월에 웨딩을 올리는 예비 신랑, 신부에게는 예식비용 500만원, 연회비용 최대 20%까지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해 부담 없이 합리적인 웨딩을 준비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7-8월 썸머 웨딩 프로모션은 노블발렌티 삼성점과 청담점 두 곳에서 동시 적용된다.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강남웨딩홀 노블발렌티는 다년간의 웨딩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랑, 신부뿐만 아니라 참석한 하객들까지도 모두 만족하는 특별한 채플웨딩을 선보이며 웨딩문화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노블발렌티의 다양한 서비스 상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상담 예약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김지훈
김지훈 info@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