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호 구매하기
몽베누스, 듀얼볼트 라인업 ‘이데베논 링클 크림’ 출시
몽베누스, 듀얼볼트 라인업 ‘이데베논 링클 크림’ 출시
  • 김지영 기자
  • 승인 2017.03.15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SB미디어

이데베논 화장품 ‘듀얼볼트’ 라인업을 출시하고 있는 화장품 회사 몽베누스(대표 최경휘)가 새로운 제품 ‘듀얼볼트 이데베논 링클 크림’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 출시에는 신인 모델 정보민양을 기용해 듀얼볼트 이데베논 링클 크림이 가진 미백과 보습 효과를 표현하여 눈길을 끌었다.

‘듀얼볼트 이데베논 링클 크림’은 농축된 특허성분 이데베논으로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에 특화된 제품이다. 소듐하이알루네이트, 스쿠알란, 세라마이드엔피 등 피부 천연 보습인자로 수분 유지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데베논 성분은 항노화 성분으로 알려진 비타민C의 4배, 코엔자임Q10의 10배 이상의 성능을 지닌 성분으로서 자연노화와 광노화에 특히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다. 효과가 뛰어난 만큼 안정화가 어려우나 한국콜마(대표이사 윤동한)의 이데베논 안정화 및 피부침투도에 대한 특허를 기반으로 몽베누스의 ‘듀얼볼트’라인업을 생산하고 있다.

▲ 사진제공-SB미디어

현재 듀얼볼트 하이 멀티 에센스, 듀얼볼트 모이스춰 라이징 토너를 생산한 몽베누스는 이번 듀얼볼트 이데베논 링클 크림을 기점으로 4월까지 듀얼볼트 퍼펙트포 선크림, 듀얼볼트 블링업 쿠션 을 출시하여 총 5종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신생 기업 몽베누스는 이데베논에 대한 4건의 특허를 가지고 있는 한국콜마(대표이사 윤동한)와 손잡고 이데베논 안정화 기술을 통해 타 제품과 차별성 있는 상품을 만들어낸 회사로 아름답고 건강한 화장품을 추구하는 기업이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김지영 기자
김지영 기자 kjy@ilemond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