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영상]애니메이션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 티저 예고편 공개
[영상]애니메이션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 티저 예고편 공개
  • 윤상민 기자
  • 승인 2018.11.08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리즈 사상 최고의 액션이 펼쳐진다!
▲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 스틸컷. 사진제공=워너비펀

오는 12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감독 타카하시 와타루>이 시리즈 사상 최고의 액션을 만날 수 있는 흥미진진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시리즈의 26번째 작품인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는 짱구와 떡잎마을 방범대 친구들이 전설의 쿵후 ‘말랑말랑권’을 터득해 세계 평화를 위협하는 ‘블랙판다 라면’ 일당들의 음모를 막기 위해 나서는 쿵후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시리즈 최강의 악당인 ‘블랙판다 라면’ 사장 ‘돈빵빵’과 그에 맞서는 ‘짱구’와 친구들로 이루어진 떡잎마을 방범대의 대결이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특히 떡잎마을 방범대는 신기술인 전설의 쿵후 ‘말랑말랑권’을 선보이며 화려한 액션은 물론 한층 강력해진 귀여움까지 장착했다.

이번에 공개된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티저 예고편에서는 드디어 전설의 쿵후 ‘말랑말랑권’이 베일을 벗는다. “나, 말랑말랑권의 훈이다!”라는 사뭇 비장한 대사와 그보다 훨씬 더 비장한 표정으로 웃음을 유발하며 등장한 훈이를 시작으로, 짱구와 떡잎마을 방범대 친구들이 ‘말랑말랑권’을 선보이는 모습이 담겼다. 남다르게 말랑말랑한 볼을 가져 ‘말랑말랑권의 천재’로 불리게 되는 짱구, ‘말랑말랑권’의 기술 중 하나인 ‘하늘하늘 미역의 춤’을 선보이는 맹구, 철수, 유리의 모습은 그동안 보았던 모습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귀여움을 뽐낸다.

또한 떡잎마을을 위험에 빠뜨린 무시무시한 ‘블랙판다 라면’을 먹고 중독되어 난폭하게 변해버린 짱아의 모습과 짱구의 뒤를 쫓는 ‘블랙판다 라면’ 중독자들의 모습이 본편에서 펼쳐질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여기에 “포복절도! 복근파괴! 대역 없는 화끈한 액션! 쿵후 블록버스터 액션 대작!”이라는 재치 있는 카피와 함께 쿵후 도복을 입고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떡잎마을 방범대의 “아뵤~!”라는 기합 소리가 재미를 더한다.

시리즈 사상 최고로 강력해진 귀여움과 대역 없는 리얼 쿵후 액션으로 무장한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은 12월 개봉해 역대급 액션 스케일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윤상민 기자 cinemonde@ilemonde.com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윤상민 기자
윤상민 기자 cinemonde@ilemonde.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