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영상]애니메이션 ‘캡틴 샤키’, 흥 넘치는 뮤직예고편 공개
[영상]애니메이션 ‘캡틴 샤키’, 흥 넘치는 뮤직예고편 공개
  • 윤상민 기자
  • 승인 2018.11.08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셰계 누적판매부수 370만부 기록한 베스트셀러 원작 영화화해
▲ 애니메이션 ‘캡틴 샤키’ 스틸컷. 사진제공=이노기획

누적 판매 부수 370만 부를 기록하며 전 세계를 사로잡은 동명의 동화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캡틴 샤키>(감독 하버트 베일란드)가 오는 11월 22일 개봉을 앞두고 흥 넘치는 ‘우리는 해적’ 뮤직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 예고편은 흥 넘치는 리듬과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매력적인 가사까지, 강력한 중독성을 보여주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꼬마 선장 ‘샤키’가 친구들과 항해를 떠나기 위해 준비하는 모습에서부터 시작하는 이번 예고편은 ‘푸른 바다는 우리의 고향. 바람 타고 앞으로~ 가진 것 모두 내놔라! 우리는 해적이다, 와하하’라는 신명 나는 가사와 함께 흥겨운 출발을 알린다.

뒤쫓아오는 해적과 해군 제독에 용감하게 맞서면서 스펙터클한 항해를 즐기는 ‘샤키’의 모습은 순식간에 관객들을 매료시키는 가운데, 대왕 꽃게에게 명예 꽃게로 임명받은 뒤 함께 배우는 ‘꽃게춤’은 음악과 가사뿐만 아니라, 춤까지 완벽한 3박자의 완성을 보여준다. 경쾌한 리듬과 유쾌한 가사로 한번 들으면 저절로 따라 부르게 되는 강한 중독성을 지닌 ‘우리는 해적’ 뮤직 예고편은 무한 재생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까지 고조시킬 전망.

자신이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해적이라 생각하는 3등신 꼬마 선장 ‘샤키’가 위험에 빠진 친구들을 구하고 진정한 캡틴이 되어가는 여정을 담은 이번 <캡틴 샤키>는 지난 2010년 독일, 미국 등 17개국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 누적 판매 부수 370만 부를 기록한 베스트셀러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뜨거운 인기를 얻은 바 있는 동명의 동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

우연히 ‘샤키’의 모험에 합류한 소심한 소년 ‘마이키’와 가출 소녀 ‘보니’, 그리고 위험에 빠진 친구들을 구하기 위한 ‘샤키’와 대왕 꽃게의 합동 작전을 담은 <캡틴 샤키>는 어린이들의 필독 도서로 손꼽히며 수많은 팬들과 리뷰를 양산해온 원작에 대한 열띤 반응과 함께 개봉 전부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미 검증이 완료된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에 서정적인 그림체와 교육적 메시지, 그리고 흥을 더하는 신나는 음악까지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는 이번 작품은 올가을 단 하나의 패밀리 무비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기도.

흥 폭발하는 중독성 강한 뮤직 예고편 공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캡틴 샤키>는 오는 11월 22일, 국내 관객들에게 예측불허 어드벤처의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윤상민 기자 cinemonde@ilemonde.com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윤상민 기자
윤상민 기자 cinemonde@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