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다인건설 시공, 다인 로얄팰리스 번영로 준공에 박차!
다인건설 시공, 다인 로얄팰리스 번영로 준공에 박차!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9.19 11:02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울산 부동산 시장은 기대를 품기에 충분한 근거를 보여주고 있다. 가장 긍정적인 상황은 부동산정보제공업체의 통계이다. ‘부동산114’에 의하면 거의 3년간 떨어지기만 하던 주택 가격이 최근 상승세로 돌아섰고, 조선업 경기도 살아나면서 2019년 8월 수주 실적 1위를 기록해 네 달 연속 중국을 제쳤다. 수주금액으로는 2019년 들어 금년 8월까지 중국을 제치고 세계1위를 회복했다.

 

울산 지역 내 대기업의 대대적인 투자도 이루어지고 있다. KTX울산역에 ‘롯데’의 복합환승센터에 이어 ‘한화’가 대규모 복합특화단지 조성계획을 밝히면서 4,089억 원 투자하며 활기를 더하고 있다.

 

다인 로얄팰리스(번영로)
다인 로얄팰리스(번영로)

 

이러한 울산 부동산 회복조짐 속에, 울산 남구는 신규 분양을 위해 여러 모델하우스들이 분주히 오픈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된다.

 

와이엘홀딩스가 시행하고 다인건설이 시공을 맡은 다인 로얄팰리스 번영로 또한 준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번영로 다인 로얄팰리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빠른 시일 내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입주지연에 따른 보상안도 마련하여 계약자에게 안내를 한 상태라고 전했다. 입주에 대한 수분양자들의 궁금증과 공사 관련 의문을 해소시키기 위하여 설명회도 꾸준히 개최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현장답사를 통한 소통에도 힘쓰고 있다.

 

다인 로얄팰리스[번영로]는 전 세대 복층형 투룸 구조로 이뤄진 것이 특징이다. 지하 6층 ~ 지상 22층, 총 844세대로 들어서며, 4.35m 층고 높이로 개방감을 더했다. 번영로와 삼산로가 만나는 번영사거리(현대해상 사거리) 최중심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하고 뉴코아 아울렛, 현대백화점, 롯데 백화점, 롯데마트, 영화관 등의 상권을 누릴 수 있다.

 

다인 로얄팰리스[번영로]는 남구 현대해상 사거리 맞은편, 모델하우스를 통하여도 문의가 가능하다.

 1522-0880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