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매년 실패하는 다이어트 이제는 한뼘으로!
매년 실패하는 다이어트 이제는 한뼘으로!
  • 안경준 기자
  • 승인 2015.03.19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마다 야심차게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며 체중관리에 돌입하는 이들. 그러나 이들에게 있어 다이어트는 너무나도 어려운 숙제와도 같은 존재다. 일부 사람들은 매년 실패하는 다이어트 때문에 큰 스트레스를 받고 있기도 하다.

만약 계속되는 다이어트 실패로 좌절을 겪고 있다면 시술을 통해 단시간 내에 큰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최근 들어 인기를 얻고 있는 미니지방흡입 시술인 '한뼘지방흡입'은 신체 부위별 군살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라고 알려지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뼘지방흡입의 가장 큰 특징은 부분지방흡입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한뼘지방흡입은 복부지방흡입과 더불어 허벅지지방흡입, 팔뚝지방흡입, 부유방, 등 위·아래, 옆구리, 팬티라인 등 여러 신체 부위 군살을 빼는 것이 가능하다.

한뼘지방흡입은 1~2mm의 미세 절개를 통해 지방흡입을 실시하여 흉터에 대한 환자들의 부담을 덜고 있다. 체네에 쌓인 지방세포 자체를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군살을 선택적으로 없애는 것. 아울러 최소절개에 의해 출혈, 멍, 붓기, 수술 후 통증 등의 걱정도 최소화하고 있다.

또한 한뼘지방흡입은 기존 지방흡입 시술과 달리 해당 특정 부위에만 부분 마취가 가능하다. 시술 시간도 1시간 이내로 짧아 환자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있다. 시술 후 회복시간도 4시간으로 직장인들 역시 부담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코리아성형외과 관계자는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사람들은 많지만 여러 요인들 때문에 성공적인 결과를 거두는 사례는 적다."면서 "한뼘지방흡입 시술은 다이어트 실패로 좌절을 겪는 이들에게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안경준 기자
안경준 기자 reporter21@ir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