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이데이몰, 비트코인으로 결제하면 각종 혜택 부여
이데이몰, 비트코인으로 결제하면 각종 혜택 부여
  • 안경준 기자
  • 승인 2015.04.08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인터넷쇼핑몰 이데이몰은 퀴즈를 맞추면 이데이몰 인기상품을 50% 인하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데이몰 비트코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데이몰이 국내 최초로 비트코인 결제시스템을 도입한 것을 널리 알리며, 편리한 비트코인 결제 방식을 많은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하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혁신적인 온라인 화폐 시스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비트코인’이 국내 종합인터넷 쇼핑몰의 공식 결제수단으로 등장했다.

생활문화기업 ㈜오쎄의 종합인터넷 쇼핑몰 이데이몰(대표 정성수, www.edaymall.com)은 국내 최초 비트코인 거래소 코빗과 손잡고 비트코인 결제시스템 도입을 결정, 지난해부터 비트코인을 통한 상품결제를 받고 있다.

(주)오셰의 쇼핑몰인 이데이몰에서 비트코인의 원리를 이용하여 퀴즈를 풀면, 이데이몰 인기상품을 50% 인하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단 비트코인을 이용하여 결제하여야만 그 할인 혜택을 누리게 된다. 이데이몰 이인재 MD는 “정말 쉽고 간편하며 소비자에게 유용한 결제수단인 비트코인을 많은 분들이 경험해 보시길 바라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국내 최고의 비트코인 서비스 기업인 ㈜코빗의 결제시스템을 도입하였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다. 재미있는 퀴즈도 풀고, 파격적인 할인 혜택도 가져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비트코인 50% 할인 퀴즈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문의는 080-948-1111로 할 수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안경준 기자
안경준 기자 reporter21@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