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한화리조트, 가정의달 5월 맞아 콘도회원권 특별분양
한화리조트, 가정의달 5월 맞아 콘도회원권 특별분양
  • 안경준 기자
  • 승인 2015.05.01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5월 황금연휴기간에는 전국의 유명 관광지에 있는 펜션·콘도·리조트 등의 숙박업종은 여행예약수요로 붐빈다. 많은 이들이 여행준비를 계획하고 있지만 여행을 떠나기 전, 결정해야 될 사항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여행지 선택에서부터 숙박, 이동수단, 여행지에서의 일정 등 이에 따른 의견도 분분해지면 결국 무산되기 일쑤다. 콘도나 리조트 회원권이 있다면 비교적 수월하지만 회원권이 없는 고객은 숙소를 구하기가 어려운 게 현실이다.

 한화리조트는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방안으로 한화리조트 콘도회원권을 추천 한다." 면서 "회원권 하나면 전국의 유명 휴양지의 직영 리조트(해운대, 대천해수욕장, 지리산국립공원, 경주 보문단지, 설악산, 산정호수, 용인, 양평, 평창 휘닉스파크, 백암온천, 수안보온천, 제주도, 해외 사이판 월드리조트)를 모두 이용 가능하며 워터피아, 스프링돔, 스키장, 골프장 등 부대시설을 무료 또는 할인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화리조트는 현재 콘도회원권을 특별한 혜택으로 분양 중이라고 설명했다. 한화리조트에 따르면 회원제회원권의 경우 10년, 20년 만기시 입회금 전액반환되는 혜택을 제공 중이며 신규가입에 한해 객실요금 추가할인과 정해진 박수외의 추가 박수도 제공한다고 한다. 신규 혜택으로 1~2년간 객실요금 50% 할인을 혜택이 적용된다. 추가박수는 혜택의 경우 회원권 만기까지 적용된다.

 분양가는 투룸타입인 패밀리형 1450만~2860만원, 쓰리룸 타입인 로얄형 등기제 4160만원, 회원제 4300만원으로 책정되었다. 선호도에 따라 등기제/회원제, 기명/무기명, 만기기간 10년, 20년 선택이 가능하다.

개인회원권과는 별도로 비용처리로 비용절감 효과와 임직원들의 휴가 및 사내복지 활용으로 인기가 높은 한화리조트 법인회원권도 패밀리형 2900~3050만원, 로얄형 4920~5060만원으로 분양중이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높은 고객만족을 위한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1:1담당제도를 통해 예약관리까지 이뤄지고 있다면서 콘도 회원권을 필요로 하는 개인이나 법인사업체는 지금이 회원권 구입의 절호의 기회라고 전했다.”

한화리조트 본사 회원사업팀에 문의(02-755-2368)하면 상세한 상담과 함께 분양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안경준 기자
안경준 기자 reporter21@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