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수원중고차매매단지 원더풀카, 중고차 제값 받는 법 소개
수원중고차매매단지 원더풀카, 중고차 제값 받는 법 소개
  • 안경준 기자
  • 승인 2015.05.01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차를 팔 때 만큼 가장 고민을 하게 되는 경우도 드물다. 가장 확실하고 믿음이 가는 중고차 판매 방법을 찾기 위해 동분서주하기 때문이다. 어떻게 하면 내 중고차를 제값에 팔 수 있는지 고민하고 노력하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판매자의 노력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막상 중고차를 판매할 때에는 단순한 방법을 선택하기 마련이다. 중고차를 판매할 때 중고차 딜러, 혹은 지인을 통해 도움을 받게 되는 것. 믿을만한중고차사이트를 검색해보기도 하지만 온통 광고로 뒤덮인 터라 이마저도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불법 중고차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잘못된 정보를 받거나 위조 등의 사기 수법에 속아 중고차를 시세보다 낮게 책정하여 팔게 되는 사례도 부지기수다.

 수원중앙매매단지 중고차 전문 원더풀카 관계자는 "중고차를 판매할 때 신중을 기하기 마련이지만 막상 팔 때 상황은 판매자 본인의 판단이 흐려지고 불법 중고차 판매 영업을 하는 이들의 계략에 휘말리기 마련"이라며 "정직하고 성실한 중고차 업체를 만나 중고차 가격에 대한 정확한 견적을 내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수원중고차매매단지 원더풀카는 판매자의 중고차 거래를 효율적으로 돕기 위해 체계적인 서비스를 마련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원더풀카는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오로지 차량 정보만 등록할 경우 무료 상담 및 중고차 가격 산정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원더풀카는 시간적 상황이 여의치 않은 고객들을 위해 출장 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원더풀카는 차종별 전문 평가사를 배치하여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중고차 가격을 산정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특히 원더풀카는 홈페이지를 통해 중고차 거래 과정에 대한 안내 및 중고차 구입·판매 정보 등을 제시하고 있다. 덕분에 원더풀카는 스포츠서울닷컴 소비자경영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기도 하는 등 고객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수원중앙매매단지 원더풀카 관계자는 "원더풀카는 자동차 등록증, 성능기록부 제시 의무화 및 사고, 렌트, 침수 이력 등에 대한 상세 조회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들이 안전한 거래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면서 "중고차를 판매할 때 수익 욕심이 아닌, 고객의 안전 거래를 먼저 생각하는 중고차 업체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 같은 노력으로 인해 현재 서울, 인천을 비롯해 수원, 화성, 동탄, 안양, 분당, 용인, 천안, 성남, 당진, 서산, 이천, 청주, 시흥, 안산, 오산, 평택중고차 회원 등 여러 지역의 많은 회원들이 ‘원더풀카’에 중고차매매를 믿고 맡기고 있다.

 한편, 수원중고차매매단지 원더풀카 중고차 구매 문의 및 상담은 홈페이지(www.wonderfulcar.co.kr)를 통해 가능하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안경준 기자
안경준 기자 reporter21@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