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끼 넘치는 유아, 아동 다 모여라! 2015 키즈모델 선발대회 사전 접수
끼 넘치는 유아, 아동 다 모여라! 2015 키즈모델 선발대회 사전 접수
  • 김현주 기자
  • 승인 2015.05.0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개성만점, 매력 넘치는 소중한 우리아이가 유아모델, 어린이모델이 된다면?
2015 대한민국의 떠오르는 뉴 페이스를 선발하기 위해 클에이전시와 한국유아신문이 뭉쳤다. 소중한 자녀들과 함께 클에이전시가 주관하는 뉴페이스 키즈모델 선발대회에 참여하여 기억에 남는 색다른 추억을 만들어 보자.
 
잊지 못할 추억은 물론, 자기 자신을 많은 타인 앞에서 표현하며 얻게 되는 아이의 자신감 성장과 우리 아이만의 독창성과 표현력을 갈고 닦는 기회가 됨은 물론이다.

웃는 얼굴이 예쁜 우리 아이, 어른 못지 않은 멋진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우리 아이, 주체 할 수 없는 끼를 가진 우리 아이, 순진무구한 미소와 눈망울이 매력적인 우리 아이에게 대한민국 대표 키즈 브랜드 10개 업체에서 어린이 홍보모델로 활동하며 좋은 추억도 함께 남길 수 있는 뉴페이스 키즈 모델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주자.

1차 온라인 사진 접수 기간은 4월 15일부터 5월 25일까지이며 합격자 발표는 5월 27일 수요일 오후 6시 개별통보된다. 사진 양식은 베이비모델 파트와 키즈모델 파트로 나뉘어 각각 얼굴 정면 두장, 측면 한장과 얼굴 정면, 상반신, 전신 사진 각 한장씩을 보내어 접수하면 된다. 

2차 온라인 동영상 접수 기간은 5월 28일부터 6월 7일로 6월 10일 수요일 오후 6시 클에이전시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통보를 통해 합격자 발표가 진행된다. 
2차 동영상 접수는 간단한 자기 소개 및 어린이의 끼를 볼 수 있는 장기 위주의 촬영(ex:노래, 춤, 연기, 흉내내기, 포즈잡기 등)을 담은 동영상을 접수하면 되며 키즈모델 파트 중 1차 사진 심사 합격자에 한해 참가가능하다. 베이비모델 파트는 사진 심사만 진행되며 본선대회 시 시상식이 있다.
 
최종 오프라인 본선대회는 6월 13일 토요일 오후 1시이며 합정동 메세나폴리스에서 진행된다. 본선대회는 동영상 심사 합격자에 한해 참가가능하다.

뉴페이스 키즈모델 선발대회 참가 신청은 대회 신청 페이지(http://www.kizmodel.co.kr)에 접속해 사진을 등록하면 된다.

시상내역은 베이비모델 파트에서 각 1명씩 총 4명 글라스바니상/누리베이비상/으랏차차 아이쿠상/두리둥실 뭉게공항상 을 수상하게 되며, 키즈모델 파트에서는 한국유아신문상/컬리수상/대원미디어상/스타걸로라상/탑프로모션상/포켓몬코리아상/위즈크리에이티브상 을 각 1명, 총 7명이 수상하게 된다.
 
수상자 혜택으로는 상장 및 협찬사 부상을 수여하며 수상 업체의 어린이 홍보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김현주 기자
김현주 기자 reporter21@ilemo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