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오쎄, 생활용품 '디톡스 핸드워시폼'인기
오쎄, 생활용품 '디톡스 핸드워시폼'인기
  • 안경준 기자
  • 승인 2015.05.09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쎄는 1994년 11월에 설립된 생활문화기업이다. ㈜정식품 중앙연구소의 SGN(Soy Green Naturalism: 대두를 이용한 자연친화공법) 시스템을 통해 토너, 에멀전, 에센스, 크림 등의 페이셜케어 제품과 바디케어∙헤어케어 제품 등 총 90여 종의 천연 식물성 제품을 생산하며, 새로운 제품의 연구개발 및 품질향상 역시 꾸준히 진행 중이다. 또한 오쎄의 종합인터넷쇼핑몰인 이데이몰(www.edaymall.com)에서는 다양한 임신·출산, 육아·키즈 및 화장품∙생활용품 등을 판매하며 폭 넓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오쎄가 생산한 시자르케어 스트레치크림, 디톡스 핸드워시폼, 인펀트 빅사이즈 물티슈 등은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인증하는 HIT500에 선정되어 그 우수성을 확인 받은 바 있다.

 제대로 손 씻는 것만으로도 세균을 억제할 수 있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액상형 손세정제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고체형 비누보다 액상형 손세정제를 사용하는 것이 세균 제거력이나 청결도 부분에서 더욱 효과적이라는 것이 알려졌기 때문.  펌핑 즉시 ‘액상’이 아닌 ‘폼(거품)’이 나오는 타입 제품이 훨씬 편리하게 사용 가능해, 더욱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이용의 편리성 외에도 소비자들이 매우 중요시하는 것이 바로 위생, 즉 항균효과다. 항균효과가 우수한 성분으로는 목단피(모란)추출물이 잘 알려져 있다. 목단피추출물은 한국건자재생활용품연구원의 실험결과 99.9%의 항균효과를 보여 특허조성물 제0536550호로 지정된 천연유래성분이다. 항균뿐 아니라 수렴 및 보습, 항산화작용, 알레르기 예방효과도 있어 피부친화적이다.
또한 아이를 둔 어머니들이 주로 염려하는 것이 자극적인 화학물질(PCMX)이 포함되지 않았느냐는 점이다. 요즘의 현명한 소비자들은 핸드워시를 고를 때 파라벤, 실리콘, 광물유, 알코올, 동물유래성분, 합성색소, 파라핀 등의 화학물질이 함유되었는지 아닌지를 꼼꼼하게 살펴 보곤 한다. 

특히 여름철 아이들의 손 씻기 습관 들이기에 유용한 아이템이라는 평이다. 또한 화학성분이 아닌 천연유래성분인 목단피추출물에 의한 강력한 항균효과가 무엇보다 장점이다. 이러한 저자극 천연유래성분을 함유한 제품 생산은 ㈜오쎄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정도로 오랜 시간 지켜 온 ㈜오쎄만의 철학이다.

이데이몰 김희남 MD는 “㈜오쎄에서 생산한 ‘오쎄 디톡스 핸드워시폼’은 99.9% 항균이 되면서도 천연유래성분 함유로 자극적이지 않아 많은 이데이몰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인증하는 ‘대한민국 좋은제품 HIT500’에 선정된 만큼, 품질 면에서는 신뢰가 가는 상품이다. 앞으로도 꾸준한 이데이몰의 효자 상품이 될 전망이다.”라고 말했다.

오쎄 디톡스 핸드워시폼은 이데이몰(www.edaymall.com) 공식홈페이지 및 모바일 이데이몰 애플리케이션에서 구입 가능하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안경준 기자
안경준 기자 reporter21@ilemo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