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현대자동차 개인리스, 기아자동차 개인리스에 대한 궁금증은 신차드림에서
현대자동차 개인리스, 기아자동차 개인리스에 대한 궁금증은 신차드림에서
  • 안경준 기자
  • 승인 2015.05.12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토크쇼에서 유쾌한 화법을 통해 “ 개인 리스”에 대해 말한 래리 킹
최근 래리 킹 (Larry King)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현대자동차 개인리스, 기아자동차 개인리스가 소비자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그가 “ 리스는 트렌드가 되겠군요. ” 라고 말했듯, 이제 대다수의 소비자들이 자동차를 구매 하는 것보다 개인리스를 선택하고 있다.

- 현대자동차 개인리스(기아자동차 개인리스)의 개념과 최대 장점
현대자동차 개인리스 (기아자동차 개인리스)는 고객과 회사가 계약을 체결한 뒤, 신차를 대여하는 방법이다.
무엇보다 현대자동차 개인리스 (기아자동차 개인리스) 상품은 일반 대리점에서 차량을 출고하는 것보다 40% 가량 저렴하기 때문에 신차드림을 통해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도움이 된다. 현대자동차 개인리스 (기아자동차 개인리스)의 경우, 제반비용과 차량 방문 점검 서비스를 포함하며, 리스사의 명의를 이용하기 때문에 중고 시세 또는 차량 감가에 대한 걱정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현대자동차 개인리스 (기아자동차 개인리스)는 차량을 안전하게 배송하고, 기간 종료 후 손쉬운 반납처리가 가능하다. 무료 방문점검 서비스는 물론 사고 문의 시 신속하고 발 빠르게 대응하기 때문에 고객의 입장에서 충분히 신뢰할 수 있다.
또한 기간 종료를 할 시점에 개인리스 연장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10% 낮은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 실제 개인리스 월 납입비용은 얼마일까?
소비자들의 개인 리스 선택을 앞두고, 가장 크게 염두 하는 점이 바로 월 납입금이다.
선수율을 15%로 가정하고, 약정 주행거리를 연 3만 KM로 기준으로 했을 때 현재자동차 아반떼는 월 19만원, 그랜드 스타렉스는 29만원, 올 뉴 투싼은 34만원, 싼타페는 월 36만원, 그랜저 월 45만원 등 매우 경제적인 비용임을 알 수 있다.

- 개인리스를 시작하고 싶다면 신차드림에서 상담받기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의 개인리스 차종의 경우, 소비자들의 가장 선호하는 차종이기 때문에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적용을 받을 수 있는 신차드림에서 결정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현재 기아자동차의 개인리스 인기 차량으로 더 뉴 모닝, 모닝, K3, K3 KOUP, 더 뉴 K5, K5 하이브리드, 올 뉴 쏘울, 쏘울 EV, 더뉴 스포티지 R, 모하비, 올 뉴 카렌스, 올 뉴 카니발(YP) 등이 있고, 현대자동차 개인리스 차량으로는 더 뉴 아반떼, 아반떼 쿠페, 더 뉴 벨로스터, 더 뉴 i30, i30, 더 뉴 i40, 쏘나타 하이브리드, 신형 쏘나타(LF), 그랜저, 아슬란, 신형 제네시스, 에쿠스, 싼타페, 그랜드 스타렉스 등을 출고할 수 있다.
또한 신차드림의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1:1 상담은 물론 현대, 기아, 쉐보레, 삼성, BMW, 아우디, 폭스바겐, 벤츠, 랜드로버, 볼보 푸조 등 국산차 및 수입차에 대한 컬렉션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또한 고객의 편의에 맞게 신청차량과 선택옵션 여부, 출고 할 주거지역 등을 기입하면 카매니저를 통해 원스텝으로 최저가비교견적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는 신차드림 홈페이지(www.sinchadream.co.kr)를 통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안경준 기자
안경준 기자 reporter21@ilemonde.com